티타니아(TITANIA)가 제안하는 “발냄새 없애는 법 생각보다 쉽다“

시민일보 / 기사승인 : 2015-04-20 15:47:5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마지막 꽃샘추위가 끝나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땀이 많이 나는 계절이 돌아왔다. 이런 계절이 돌아올 때 마다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 것이 바로 발냄새다.

하루 종일 구두나 안전화를 신고 일하는 직업종사자, 통풍이 안 되는 군화를 종일 신어야 하는 군인, 운동화와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운동선수 등 발냄새로 인한 고충을 토로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

회사원 박영호(33세)씨는 평소에 발에 땀이 많아 발냄새가 늘 걱정인데 신발을 벗는 장소에 들어갈 때면 혹시 냄새가 나지 않을까 주변의 눈치가 보여 늘 불안하다고 귀뜸한다

독일 프리미엄 풋케어 브랜드 ‘티타니아(TITANIA)’는 이런 발냄새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발냄새 없애는 방법을 3단계별로 나눠 제안하고 있다.

1단계는 청결한 세정이다.

발냄새를 없애는 방법으로 가장 첫 번째는 청결한 세정이다.

비누 대신에 사용하는 발 전용 세정제인 티타니아 발샴푸는 발의 깨끗한 세정은 물론 발냄새, 땀에서 기인하는 불편함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샴푸처럼 펌핑해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사용도 간편하며 풍부한 거품과 좋은 향으로 발 씻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땀이 많은 경우는 찬물로 세정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2단계는 하루종일 뽀송한 발을 만들기다.

발냄새는 땀을 관리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베이비 파우더를 연상시키는 티타니아 풋파우더는 활동 중 땀으로 인한 불편함과 발냄새를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외출 전이나 낮 시간 활동하면서 땀의 양이 많아질 때 분을 바르는 것처럼 발에 발라주면 미세한 파우더입자가 피부에 밀착되어 축축하고 끈적거리는 발을 뽀송하게 만들어준다.

신발에 뿌려주면 신발 속 찌든 발냄새도 잡아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3단계는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간편하게 발냄새를 해결할 수 있는것이다.

신발을 벗는 장소에서의 회식 등 빠르게 발냄새 제거를 해야 할 때는 티타니아 발냄새스프레이가 제격이다.

맨발 또는 양말이나 스타킹 위에 가볍게 뿌려만 주면 빠르고 간편하게 발냄새 제거가 가능하다. 평소 신발 속 찌든 냄새를 관리해주는 신발냄새 스프레이도 인기제품이다.

독일 티타니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티타니아몰(www.titaniamall.com)에서는 발냄새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세트로 구성하여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티타니아의 여러 제품들은 G마켓, 11번가, 스토어팜,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 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롭스, 분스, 이마트, 롯데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200여개 약국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