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남부터미널의 ‘메가휘트니스, '헬스•필라테스•요가’ 운동 열풍 속 ‘과학적 운동’ 권장!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1-06 10:24:4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가까운 과거부터 시작됐던 ‘몸 만들기’ 열풍은 오늘날에도 계속되고 있다. 외모나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면서 오히려 과거보다 그 바람의 강도가 더 강하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다.

기존에는 여름을 대비해 몸매를 가꾸기 위한 목적의 운동이 많았다면 최근에는 여름이라는 계절과 상관 없이 자기만족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봄, 가을, 겨울에도 열심히 운동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물론 운동의 목적은 다양하지만 각 사람마다 다른 그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또한 아무런 계획 없이 무작정 운동을 하는 것도 오히려 건강에 좋지 못하다는 전문가들의 조언도 있으며 자신의 신체 상태에 맞는 운동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고 권장하고 있다.

서초동 남부터미널 부근에 위치한 메가휘트니스 과학센터는 그 이름에 걸맞게 과학적인 분석을 기반으로 운동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미 그 유명세가 빛을 발해 연예인 최필립과 클라라가 클라이밍과 요가를 각각 즐겼었던 곳으로 방송에도 나왔던 휘트니스다.

교대 헬스장으로도 자주 언급되는 메가휘트니스 과학센터는 실제로 체형 분석기와 보행 분석기를 통해 개인의 몸 상태를 충분히 분석하고 그 상태에 맞는 운동을 제안하거나 리드하면서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서초동 휘트니스 메가휘트니스 과학센터는 30종 이상의 헬스 기구와 최신식 런닝 머신 등 시설적인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헬스와 PT, 필라테스, 요가, 스피닝, 골프, 클라이밍 등이 모두 가능해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필라테스나 스피닝, 요가, 클라이밍 등의 다양한 운동을 즐기러 남부터미널 일대 사람들이 이곳으로 모이고 있어 복합적인 휘트니스 시설이라는 면모를 갖추어 나가고 있다는 소식이다.

무엇보다도 남부터미널 휘트니스 메가휘트니스 과학센터의 장점은 각 분야 별로 최고의 실력을 가진 트레이너와 강사진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과학적인 분석과 전문가의 경험·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운동 효과를 낼 수 있는 기반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서초동 휘트니스 메가휘트니스 과학센터는 운동 시설 외의 서비스 시설에도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은데, 카페 시설도 있어서 고급 원두로 제조한 아메리카노를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마실 수 있으며 건강식이나 다이어트식도 원가 수준으로 판매해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남부터미널 인근에 위치한 메가휘트니스 과학센터를 이용하는 한 회원은 “메가휘트니스의 운동 시스템이 무척 마음에 들고 초보자가 운동을 하기에도 아주 편하게 시설을 구축해 놓은 것 같다. 그리고 락커의 경우 열쇠가 필요 없는 도어락 락커이기 때문에 열쇠가 없어도 운동 생각이 나면 곧장 달려갈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교대 휘트니스 메가휘트니스 과학센터 측은 “어떤 회원이든 균일하고 투명한 조건으로 운동을 즐길 수 있게 거품을 쏙 뺀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가격도 공개돼 있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메가휘트니스 과학센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egafitnesssciencecenter.mega-korea.com/)나 블로그(http://blog.naver.com/megakorea7)를 통해 더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