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국내 유일, 최저가 랍스터 제공!5성급 호텔 랍스타가 2만원?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아머마켓”
  • 최민혜 기자
  • 승인 2015.12.18 16:28
  • 입력 2015.12.18 16:28
  • 댓글 0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최근 “취향저격”이라는 노래와 단어가 유행하듯이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중 20,30대 가로수길 소개팅장소 및 데이트족의 입맛을 취향저격 함으로써 화제가 되고 있는 맛집이 있다. 바로 신사동 맛집“아머마켓”이다. 이곳 신사역맛집“아머마켓”이 현재까지 줄 서는 맛집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국내 유일한최저가랍스터! 랍스터의 가격파괴!

현재 온 오프라인 통합하여 활랍스터를 최저가로 구할 수 있는 곳은 수산 시장 혹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이다. 500g 랍스터를 기준으로 온 오프라인 통합하여 2만원 미만으로 판매하는 곳은 국내에 없다. 더하여 랍스터의생산지인 미국메인주에서도 이와 같은 가격에 랍스터터를판매하는 곳을 찾아보기 힘들다. 국내에서도 현재 기준 500g의 활 랍스터가 평균 3만원대 이상, 저렴한곳도 2만원 이상으로 판매하고 있지만, 아머마켓의 경우 요리가 된 랍스터가 2만원에 판매가 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발생되고 있어 가로수길 테이스티로드맛집이 즐비한 상권에서 “아머마켓”이 주목받고 있다.
 
가격이 저렴하니 품질도 저렴하다? 호텔에 납품되는 동일한 품질의 랍스터!

신사역맛집아머마켓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간혹 랍스터 가격이 저렴한 이유로 품질도 저렴할 것이라고 의심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아머마켓의 경우 내부적으로 철저한 품질검사를 통하여 고객에게 최우선으로 고품질의 랍스터 제공을 한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아머마켓을 방문하는 고객의 재방문율이 80% 이상으로 유지되며 지금까지도 아머마켓을 방문하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랍스터의 품질과 랍스터의 맛에 있어서 다른 맛집보다 자신 있어하는 강남 맛집“아머마켓” 대표 이현수 대표의 전언이다.
 
위와 같은 사항으로 최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점심 브런치맛집을 찾는 고객과 연말모임 혹은 기업 송년회 장소로 아머마켓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더하여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중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데이트코스 혹은 데이트 장소 또는 가볼만한곳으로 추천 받고있다.
“아머마켓”의 이현수 대표는 랍스터의 대중화라는 설립이념을 가지고 “아머마켓”을 오픈했으며, 서울 맛집 지역인 압구정역과논현역, 고속터미널역, 교대역, 등 역세권맛집을 찾는 데이트족 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하여 이현수 대표는 “랍스터의 대중화는 아직 시작점에 불과하다고 한다. 왜냐하면랍스터의 대중화는“아머마켓”이 이끌 것이며, 이곳을 방문한 고객보다 아직 방문하지 못한 고객이 더 많기 때문에 더욱 열심히 발로 뛰어야 한다는 당찬 포부를 가지고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이겠다”고 전했다.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아머마켓은 가로수길인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7-15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02-512-0222)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최민혜 기자  c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