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 금요일 

‘요즘 대세’ 꿈비 유아 매트, 지마켓 슈퍼딜 실시

서혜민 기자lshm@siminilbo.co.krl승인2016.01.08 10:52:41
   
[시민일보=서혜민 기자]추사랑 놀이방 매트로 잘 알려진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주)꿈비(대표 박영건, 최명숙, 최진희)에서 오는 1월 8일부터 지마켓 슈퍼딜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꿈비 지마켓 슈퍼딜은 '꿈비 신상매트 특별전'이라는 타이틀 아래 가격은 역대 최저, 사은품은 역대 최고로 꿈비 놀이방 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매트 구매 후 포토후기 작성시 제품에 따라 미미루 빈백 소파 또는 미미루 신생아 베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꿈비 카페 및 카카오스토리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 꿈비 소프트라인 매트, 인디언 텐트 등도 제공한다.

꿈비는 2010년 8월 창립 이후 올해로 창립 7년 차를 맞는 기업으로 창립 이후 매년 배 이상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면서 유행에 민감한 엄마들 사이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고 이런 성원에 힘입어 '지마켓 슈퍼딜'을 실시하게 된 것이다.
'꿈비'라는 회사명은 '꿈꾸는 베이비'의 줄임말로, 아이의 꿈은 물론 엄마의 잃어버린 꿈, 회사 임직원들의 꿈까지 다시 고민해보고 찾아가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렇듯 아이의 꿈을 중요하게 여기는 꿈비는 '꿈', '소통', '공감', '나눔'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꿈비는 이런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제품의 품질에 있어서 만큼은 국내 최고를 지향하고 있다. 소재부터 제품 생산 공정까지 모든 단계에 있어서 제품의 완성도를 위한 검수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어 모두 14단계의 검수 시스템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인 꿈비 디자인 매트만의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같은 꿈비의 진정성을 고객들이 먼저 알아준 결과 출시하는 신제품마다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말 그대로 '요즘 대세' 제품으로 자리매김 한 것이다. 2014년 3월 출시한 '꿈비 범퍼매트 옐로우 빅스타'는 현재 꿈비를 대표하는 상품이 됐으며, 작년 12월 출시된 '드림빌리지 도로 매트', '빈백 소파' 역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꿈비는 놀이방매트 이외에도 유아가구/침구, 유아 패션/소품 등 약 1,000여종에 달하는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높은 품질과 다양한 상품군을 기반으로 미국, 중국, 일본, 홍콩, 캐나다, 호주 등으로 수출을 하고 있으며 말레이시아, 대만, 남미 등에서도 수출의뢰가 들어오고 있고, 특히 중국시장에서의 반응이 뜨겁다.
 
이번 꿈비 지마켓 슈퍼딜은 지마켓(http://gmkt.kr/ggEsyN)에 만나볼 수 있으며, 꿈비 신상품 미미루 빈백 소파를 비롯한 꿈비 어린이 매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꿈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많이 본 기사
안내데스크
‘요즘 대세’ 꿈비 유아 매트, 지마켓 슈퍼딜 실시 - 시민일보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4길 12(여의도동,남중빌딩 4층)  |  대표전화 : 02) 3676-2114  |  팩스 : (02) 762-8223
신문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가 00028   |  발행인 : 최정호  |  편집인 : 최정호  |  이메일:ksykjd@siminilbo.co.kr
Copyright © 2013 SIMIN NEWSPAPER. All rights reserved.
본 웹사이트는 이메일 주소가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