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푸드/음료
MBC 예능프로그램 ‘옆집의 CEO들’에 등장한 ‘오늘한점’삼겹살데이 이벤트 진행
  • 최민혜 기자
  • 승인 2016.02.26 10:23
  • 입력 2016.02.26 10:23
  • 댓글 0
   
[시민일보=최민혜 기자]MBC ‘옆집의 CEO들’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삼겹살 프랜차이즈 ‘오늘한점’이 다음달 3일 삼겹살데이를 앞두고 삼겹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옆집의 CEO들’은 서로 다른 경제관념을 가진 출연자들이 돈을 벌고 쓰는 과정을 보여주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오늘한점’이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삼겹살 3인분 주문 시 삼겹살 1인분을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다. 삼겹살데이는 축협이 양돈 농가의 소득을 늘리기 위해 삼겹살을 먹는 날로 정한 것으로 이날은 전국의 고기집 및 대형마트에서 관련 이벤트 또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일산 라페스타에 위치한 ‘오늘한점’은 화덕통삼겹살 왕돌판구이 브랜드로 커다란 돌판에 육즙이 가득한 고기와 여러 가지 채소를한꺼번에 가득 구워먹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화덕 초벌구이 시스템을 통해 기름기는 쫙 빠지고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를선보여 고기집 브랜드 중 독보적인 노선을 구축하고 있다.
 
오늘한점’의 삼겹살데이 이벤트 소식에 대해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에 온 가족이 삼겹살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 “역시 삼겹살 전문브랜드 ‘오늘한점’,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오늘한점 관계자는 “이번 삼겹살데이 이벤트를 통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오늘한점’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삼겹살데이를 맞아 오늘한점에서 맛있는 삼겹살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오늘한점(www.hanjeom.co.kr)은 일산 라페스타(031-911-9692) 외에도 40여개 매장이 있어 전국 곳곳에서 즐길 수 있다.
 
 

최민혜 기자  c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