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 종합쇼핑몰 G9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7.07.28 17:00
  • 입력 2017.07.28 17:00
  • 댓글 0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종합쇼핑몰 G9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7일부터 8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고객들은 G9에서 4,500원인 놀숲 1시간+이용권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자격요건은 G9 첫구매 회원 혹은 1년 동안 미구매 회원에 한정하며 이용권은 모바일 상품권 사용 매장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이용권은 한정수량으로 20,000매 소진시 프로모션이 자동 종료되며 쿠폰 사용 매장 및 자세한 사항은 놀숲 공식 홈페이지와 G9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모바일 쿠폰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 만화카페 업계 최초로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G9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7~8월간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으로 놀숲을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놀숲은 동종 업계 최초 가맹점 156호점을 돌파한 만화방 창업 프랜차이즈로 창업이 처음인 점주들을 위해 만화카페 창업비용, 노무, 세무, 마케팅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전문가와 1:1로 진행하고 매장 오픈 시 초기 정착을 위한 차별화된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NHN엔터테인먼트, 하나멤버스, 롯데닷컴, 시공사 등 국내 기업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데이트 코스 소개앱인 데이트팝 입점, 모바일커머스 서비스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런칭하는 등 모바일 플랫폼을 통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