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
태남생활건강, 밀크바오밥 신규 런칭제품 체험단 모집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7.08.15 15:45
  • 입력 2017.08.15 15:45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태남생활건강이 오는 27일까지 밀크바오밥 신규 런칭제품과 물티슈 올가메이드 체험단을 모집한다.

태남생활건강은 이번에 모집하는 체험단은 육아잡지 앙쥬 온라인사이트을 통해서 모집한다고 설명했다.

세부적으로 ▲크바오밥 베이비 앤 키즈 3종(샴푸, 티어프리 페이셜폼, 로션) 50명 ▲물티슈 올가메이드 블랙라벨 캡형 100명에 대한 동시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태남생활건강 관계자는 "특히 이번에 체험단 상품 중에 티어프리 페이셜폼은 쿠팡에서 지난 5월에 판매기록 1위를 달성한 '밀크바오밥 베이비' 제품의 키즈라인"이라며 "영국 인체 임상실험결과 안자극 0.0 티어프리 테스트 통과했고 외국제품과 비교 실험시 실험대상인 외산 제품보다 우수한 결과를 확인하는 등 안전성과 품질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아기물티슈 올가메이드는 특별한 차별점이 저온에서 추출한 7가지 국내산 채소원료(샐러리, 양배추, 현미, 토마토, 순무, 당근, 브로콜리)를 함유하고 있으며, 65gsm 평량의 도톰한 엠보싱 원단사용으로 고급스럽고 편안한 사용감을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에만 사용되는 인터폴딩 생산방식으로 물티슈를 뽑을 때 늘어나거나 여러 장 딸려 나오는 현상이 없이 한장씩 잘 뽑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제품은 저가의 지하수로부터 정제된 물이 아닌, 수돗물로 6단계 정제된 물을 사용해서 생산하고 있다. 지하수로 정제할 경우 각종 미생물 및 부유물을 없애기 위하여 정제단계가 늘어난다.

태남생활건강 관계자는 "KFDA로 부터 CGMP 인증받은 화장품제조 시설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아기물티슈인만큼 향후 전폭적인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