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예매권 이벤트 진행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7.10.12 10:08
  • 입력 2017.10.12 10:08
  • 댓글 0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1일부터 18일까지 놀숲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영화 예고편을 보고 친구를 태그하는 25명에게 각각 영화 2인 예매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놀숲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가진 소녀와 그녀의 비밀을 알게 된 '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가 스미노요루의 원작 소설로, 영화에서는 원작에선 볼 수 없었던 12년 후의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아내 일본 내에서 원작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원작은 2016 일본 서점 대상 1위에 선정되고 누적 발행부수 250만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다.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준비했다"며 "독서와 문화의 계절을 맞아 놀숲에서 책과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고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통해 감수성까지 채우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놀숲은 만화방과 북카페가 결합된 형태의 세련된 만화카페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는 만화방 창업 브랜드로, 가맹점 160호점을 돌파했으며 카페 수준의 식음료와 전자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데이트코스와 스터디공간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창업이 처음인 점주들을 위해 매장 관리 노하우와 만화카페 창업비용, 세무, 노무 등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놀숲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매장 오픈 시 초기 정착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