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풀빌라 펜션 ‘비고리조트’ 가을 여행주간 맞이 전 객실 최대 40% 할인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7-10-25 01:10:3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가을여행주간을 맞이해 여수돌산펜션 ‘비고리조트’가 전 객실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금번 여수펜션 ‘비고리조트’의 할인이벤트는 여수시가 가을 여행주간인 10월 2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관광, 숙박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과 ‘가을밤 여행’을 주제로 다양한 여수여행 관광상품을 운영하는데 동참하기 위해 마련된 할인행사로 가족 여행이나 커플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객실요금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여수돌산도펜션 ‘비고리조트’가 위치한 여수는 멋진 야경의 여수밤바다로 대표되는 관광객 1300만 항구도시로 최근 SNS에 올라온 여행관련 관광키워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 전남 여행지 중 가장 인기 있는 지역으로 나타났다.
2017 가을여행주간에 여수시가 마련한 대표 프로그램은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여수의 밤을 즐기는 ‘이야기가 있는 여수밤바다 가을 달빛 산책 투어’와 시티투어와 공연, 버스킹, 이벤트가 접목된 여수만의 관광 상품으로 지난 8월 운영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여수 낭만버스-시간을 달리는 버스커’가 있다.

‘비고리조트’ 관계자는 “여수는 여행 코스가 다양할 뿐만 아니라 신선한 남해 바다 해산물로 식도락도 즐길 수 있고 투명한 바닥으로 발 밑에 바다가 펼쳐지는 여수해상케이블카, 거북선 야경투어, 레일바이크, 여수세계 박람회장 등 체험거리가 풍성해 일정을 여유 있게 짜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비고리조트는 객실 내외부에 개별수영장을 갖춘 풀빌라 형태의 여수리조트로, 단독 풀빌라 특성상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단위 고객의 예약률이 높은 곳으로 리무진 픽업 서비스와 브런치 조식 제공으로 해외 리조트 못지 않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스파와 실내 개별 바비큐장, 노을 빛 바다를 조망하며 캠프파이어를 즐길 수 있는 전용앞마당 등 가을여행을 즐기기 좋은 최적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