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 월간(月刊) 하이라이트 11월 굿즈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 진행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7.11.15 18:00
  • 입력 2017.11.15 18:00
  • 댓글 0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전속 모델 하이라이트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6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놀숲 매장에서 가을 신메뉴 3종 이상을 주문한 고객에게는 하이라이트 브로마이드 6종 세트(멤버별 5종+단체별 1종)를, 2종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는멤버별 랜덤 브로마이드 1종을 증정하며, 매장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하이라이트 브로마이드를 받을 수 있는 가을 신메뉴는 김치 베이컨 볶음밥과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담백한 '김치볶음밥 with 크림소스', 매콤한 야채 볶음밥에 불고기 패티를 곁들인 든든한 '함박스테이크 볶음밥', 매콤달콤한 오리지널 쌀떡볶이 '놀숲 오리지널 떡볶이', 신선한 야채와 치킨 가라아게에 화이트 소스, 나초치즈 소스를 곁들여 먹는 '치킨 가라아게 샐러드', 놀숲 전용 볶음 춘장을 사용해 더욱 맛있는 '놀숲짜장면'으로 구성됐다.

놀숲 박성진 상무이사는 "이번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시작으로 내년 3월까지 매월 전속모델 하이라이트와 콜라보레이션한 '월간(月刊) 하이라이트'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업계 최초로 전속 모델을 활용해 매월 MD제품을 출시하는 만큼 하이라이트 팬들과 놀숲 고객들의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놀숲은 동종 업계 최초로 가맹점 160개 이상을 오픈하며 드라마 PPL, 국내 기업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만화방 창업 프랜차이즈이다. 창업을 처음 하는 점주들을 위해 만화카페 창업비용, 세무, 홍보 등 다양한 교육을 전문가와 1:1로 진행하고 매장 오픈시 초기 정착을 위한 차별화된 온라인 마케팅으로 현재 업계 가맹점수 1위를 달성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