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가소식
최명길-이혜숙-김청, 1988년 리즈시절 미모 화제
  • 서문영 기자
  • 승인 2017.12.05 13:55
  • 입력 2017.12.05 13:55
  • 댓글 0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중견배우 최명길, 이혜숙, 김청의 과거 모습이 새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안정된 연기력과 기품있는 미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중견배우 최명길, 이혜숙, 김청이 무대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게재된 영상은 최명길, 이혜숙, 김청이 과거 MBC 대표 버라이어티쇼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에서 최성수의 히트곡 '풀잎사랑'을 부르고 있다. 세 배우는 과거 범접할 수 없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가수는 아니지만 맑은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차분하면서 지적인 이미지의 최명길과 청순한 미모의 이혜숙, 섹시하고 도발적인 이미지의 김청은 당시 MBC 주말드라마 '세 여인'의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이들이 열연한 드라마 '세 여인'은 자아의식이 뚜렷한 세 여인과 그들의 가족, 결혼 상대자들의 각기 다른 개성을 중심으로 다양한 결혼관, 여성관, 삶의 유형을 그린 멜로드라마이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세 분 미모가 한 미모하셨네(hbloo***)" "지금도 아름답지만 저때는 압도적(hbeho**)" "요즘으로 치면 김태희, 송혜교, 전지현이다(beong**)"라는 반응을 보였다.

서문영 기자  issue@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섹시 카리스마' 현아, 무대 밖에서는 순수소녀 그 자체 iconTFC 탑걸 스카일라, 특대문자S라인 서구형 몸매 "비현실적이야" icon장문복-성현우, 깜짝 공연에서 본격 음원 발매전 신곡 공개 icon섬총사 조세호, 과거 발언 재조명 '웃음 욕심에 거짓말까지?' icon'역류' 김해인, 장미꽃 미모 폭발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 눈길 icon비행소녀 이태임, 과거 무슨 일 있었나... '정신 차리고 보니 병원?' icon저글러스 백진희, 섹시한 몸매에 시선 집중 '파격적인 의상 입고 과감한 노출' icon고든램지, 과거 충격적인 혹평 눈길 '영국 왕실 음식 먹고 하는 말이...' icon'나의 영어 사춘기' 효연, 부지런한 관리로 물오른 미모 "엄지척" icon'너의 등짝에 스매싱' 엄현경, 청순 매끈 무결점 피부 "꿀피부 등극" icon'의문의 일승' 윤균상, 상남자 냄새 물씬 "깊은 눈빛 발산" icon'냉장고를부탁해' 고든램지, 청출어람 "내가 호랑이 새끼를 키우다니...군기 반장 제자의 반전" icon'아웅다웅' 김부선 vs 김흥국, "스님 꼬셔서 돈 내게 해...술은 내가 다 마셨다" 라디오스타 사연의 내막은? icon'걸크러쉬' 현아, 겨울에도 빛나는 그녀의 과감함 "강렬한 레드립과 포스" 들여다보니 icon'정상결전' 채수빈·고준희, "여배우들의 숨막히는 아우라 대결...당신의 선택은?" 화제 등극 icon'스토킹' 윤태진 피해 호소, "스토커와 사랑에 빠진 운동선수?...알고보니 속옷 모델" 들여다보니 icon'이방인' 추신수, 아내에게 세뇌? "너는 집에서 밥하는 사람" 알고보니 배려 icon서현진, 과거 방송서 비속어 연발?...후배 아나운서 폭로 때문에 순간 '버럭' icon정인영, 우아함+여성미 발산 "품격있는 아름다움" icon'의문의 일승' 정혜성, 과거 강성민과 키스신 "이런 연기도 했어?"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