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 악마 코스프레 CF 눈길 "이런 악마라면 사랑에 빠진다"
  • 서문영 기자
  • 승인 2017.12.06 17:05
  • 입력 2017.12.06 17:05
  • 댓글 0
 
 
▲ (사진=립베이비크레용 CF 영상 캡쳐)
'은혼' 영화판에 출연한 일본의 아이돌스타 하시모토 칸나의 CF가 새삼 화제다.

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은혼' '하시모토 칸나'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일본의 천년돌'로 불리는 하시모토 칸나의 CF가 눈길을 끈다. 하시모토 칸나는 과거 일본의 입술 크레용 브랜드 CF를 촬영했다.

하시모토 칸나는 검은색 레더 의상과 악마날개, 악마뿔로 귀여운 악마의 모습을 코스프레했다. 검은색 의상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빨간 입술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흔든다. 

"나는 악마인 하시모토 칸나에요. 입술에 새빨간 크레용 권하고 싶어요. 새빨간 입술로 드라마 밤을 보내고 싶어요. 새빨간 새빨간 새빨간 사랑을 하고 싶어요"라는 CM송 가사는 하시모토 칸나의 큐티섹시한 아름다움을 극대화한다.

이어 "물들어볼래?"라는 도발적인 멘트와 함께 제품을 소개하고, "과일향도 있어요"라는 모습에서는 상큼발랄함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하시모토 칸나는 영화 '은혼'의 4차원 괴력녀 카구라로 분해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문영 기자  issue@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서인국의 그녀' 박보람, "여리여리한 팔다리에 잘록한 허리...남다른 극세사 섹시미" 단연 백미 icon'악마를 보았다' 조두순, "인두겁을 뒤집어쓴 맹수가 배회한다면...강호순 뛰어넘는 최상위 싸이코패스 성향" 화제 등극 icon'청순한 그녀들' 한효주, "구혜선과 뽐낸 비키니 자태 봤더니…단연 백미" 화제 등극 icon'화유기' 오연서, 매력폭발 보조개 인증샷 "뭘해도 여신" icon'플리바게닝' 장시호, "자백하면 봐준다...'유죄협상' 한국에도 도입될까?" 관심 급부상 icon'로봇이 아니야' 박세완, 깜찍미모 돋보인 한 장의 사진 "남심여심 모두 녹임" icon조두순 사건, 데어데블 vs 퍼니셔 가치관 논쟁 화제 급부상 icon'여교사' 유인영, '아는형님' 멤버들의 적극적 애정공세에 당황 눈길 icon'강식당' 출연 백종원, 장인께 호적등본까지 보여준 사연 "이유는" icon'라디오 로맨스' 출연 확정 김소현, 여신 미모 시선강탈 "아역느낌은 사라졌다" icon'리턴' 합류 김희정, 다이어트 자극 몸매 사진 "일상이 화보" icon'불타는 청춘' 김광규, 최화정에게 베이비라 불린다? "무슨 사이길래" icon'로봇이 아니야' 황승언, 청청패션에도 자비없는 무서운 각선미 icon백진희, 나른한 성숙미 발산 "연애하더니 물올랐네" icon'의문의 일승' 정혜성, 도도하지만 끌리는 그녀 "홀리는 매력" icon'투깝스' 조정석, 공연 중 짧은 하의 한 장만? "탄탄한 몸매 눈길" icon'내 남자의 비밀' 박정아, 절대동안 교복 미모 "30대 중반 맞아?" icon'강식당' 안재현, 아내 구혜선과 키스신 재조명 "꽃미남 종업원의 결혼전 모습" icon온유, 남다른 이성관 발언 재조명 "흡연 하는 여자는 OK,욕하는 여자는 NO"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