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지방의회
관악구의회 민영진·송도호·왕정순 의원, '제7대 관악구의회 의정평가보고대회'서 감사패 받아
  • 고수현 기자
  • 승인 2018.03.02 19:43
  • 입력 2018.03.02 19:43
  • 댓글 0
[시민일보=고수현 기자] 서울 관악구의회 민영진·송도호·왕정순 의원은 최근 구청 별관 7층 강당에서 열린 '제7대 관악구의회 의정평가보고대회'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제7대 관악구의회 의정평가보고대회'는 관악공동조직준비위원회와 공무원노조 관악구지부가 주최한 것으로, 2014년 7월 출범한 제7대 구의회 의정활동을 평가하고, 그 결과물을 지역주민과 공유하기 위해 행사가 열렸다.

의정평가는 조례안, 동의안 등 입법·의결 기능 4개 지표와 구정질문, 5분 자유발언 등 정책·제안 기능 2개 지표, 행정사무감사 시정 및 처리요구사항, 제안사항 등 2개 지표, 공무원 설문평가 등 총 9개 지표로 나눠 정량적 평가와 정성적 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합산했다.

평가 결과 구의회 민영진·송도호·왕정순 의원 순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이날 행사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감사패를 받은 의원들은 “제7대 관악구의회 의정활동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그 동안의 의정활동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게 생각하며, 뿌듯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모범이 되는 의정활동으로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민 의원은 초선 의원으로, 제7대 전반기 관악구의회 행정재경위원회 부위원장과 관악구 청년정책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하고, 제7대 후반기 행정재경위원회 부위원장 및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으로 활동중이다.

송 의원은 재선 의원이며, 제6대·제7대 관악구의회 청소특별위원회 위원장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고, 제7대 후반기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왕 의원도 재선 의원으로, 제6대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및 제7대 전반기 관악구의회 도시건설위원장 등을 역임하고, 제7대 후반기 의회운영위원회와 행정재경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