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
‘구미 KIC공무원학원’ 1차 6월4일, 2차 7월2일 2019년도 대비반 개강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8.05.16 16:16
  • 입력 2018.05.16 16:16
  • 댓글 0
   
구미 KIC 공무원학원이 오는 6월 4일부터 2019년도 공무원시험 대비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정부는 지난해 많은 공무원을 추가로 채용했고,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 정책을 통해 공무원 신규채용을 늘리겠다고 밝힌 만큼, 많은 사람들이 공무원 시험 준비를 고려하고 있다. 특히 직장인들까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생각이 있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타나는 등 정부가 공공 일자리 창출을 약속한 현 시점에 하루라도 빨리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자는 분위기다.
 
이에 경북지역 대표 공무원학원 ‘구미 KIC공무원학원’은 기존 개강시기보다 조금 이른 오는 6월 4일부터 2019년도 공무원시험 대비반을 개강한다.
 
필수과목인 국어, 한국사, 영어와 선택과목에서 가장 많은 관심과목인 사회과목을 오랜 시간 EBS교육방송 강의와 노량진공무원학원에서 활동하고 있는 함보연 교수를 특별 초빙하여 신규강좌를 상시반으로 개설한다.
 
또한 공통과목으로는 한국사 한영 교수, 국어 이왕조 교수로 구성되며, 영어는 2018학년도 대비반 수강 마감을 기록한 최대정 교수와 새롭게 초빙한 최광석 교수로 구성됐다.
 
특히 2019년도 대비반 개강을 기념하여 수강료할인 포함, 독서실 자리와 사물함을 선착순 무료로 배정할 예정이며, 공시준비 초보자들도 수강할 수 있는 기초반에서 기본반, 실력반, 기출문제풀이반까지 수험생들의 효과적인 학습을 지원하고, 다른 일반학원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엄격한 관리, 매달 무료 모의고사 실시 등 합격을 위한 학습 및 생활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구미 KIC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2015년 개강이후 해마다 30%이상의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점차적으로 합격률이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KIC 공무원학원에서는 전문화된 강사진과 차별화된 학습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구미 KIC 공무원학원’ 공무원시험 대비반 개강은 1차 6월 4일로 예정돼 있으며,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상담은 반드시 사전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