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건/사고
죽전휴게소 주차장서 추돌사고… 4명 부상
  • 오왕석 기자
  • 승인 2018.06.13 16:28
  • 입력 2018.06.13 16:28
  • 댓글 0
SUV가 경차 덮쳐
 
   
▲ 지난 12일 오전 경기 용인시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죽전휴게소 주차장에서 SUV에 들이받힌 스파크 차량이 휴게소 계단 위로 튕겨 나가 보행자를 덮치는 사고가 났다.(사진제공=연합뉴스)
[용인=오왕석 기자]경기 용인시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 죽전휴게소에서 주차장에 진입한 SUV가 속도를 줄이지 못한 채 주차 중인 경차와 추돌해 차량탑승자 및 보행자 등 4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에 따르면 12일 오전 11시5분께 서울방향 죽전휴게소 주차장에서 조 모씨(59)의 스포티지 차량이 주차 중이던 김 모씨(20·여)의 스파크와 추돌했다.

사고는 조씨의 스포티지가 주차장 입구로 진입해 120m가량을 상당한 속력으로 달려 김씨의 스파크 후미를 들이받으면서 발생했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사고 당시 스파크는 추돌 충격으로 휴게소 계단을 타고 올라 이곳을 지나던 유 모씨(50)를 들이 받고 멈춰섰으며, 스포티지도 뒤 따라 계단을 타고 올라갔다.

이 사고로 스파크 운전자 김씨와 뒷자석에 탑승했던 또 다른 김 모씨(22)가 중상을, 조수석에 탑승한 박 모씨(26·여)씨와 보행자 유씨가 경상을 입고 각각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으며, 현재 이들 네 사람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스포티지에 탑승하고 있던 운전자 조씨 등 2명은 부상을 입지 않았으며, 조씨에 대한 음주측정 결과 음주는 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조씨는 경찰에서 제동장치가 말을 듣지 않아 사고가 났다고 진술했다”며 “이에 따라 조씨의 차량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감정 의뢰해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재 경찰은 차량 블랙박스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오왕석 기자  ows@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왕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