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0주년 '수빈아카데미', ‘2018 홍콩 국제미용대회’서 그랑프리 석권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06-27 11:28:2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올해 창립30주년을 맞는 수빈아카데미는 지난 23일 홍콩 Kerry Hotel convention hall에서 열린 ‘2018 IBDR INTERNATIONAL BEAUTY CONTEST & EXPO’에서 대상(그랑프리)을 비롯해 금상을 석권했다고 27일 밝혔다.

IBDR INTERNATIONAL BEAUTY CONTEST&EXPO는 홍콩에서 권위 있는 국제미용대회로 우리나라를 비롯 중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일본, 호주 등 8개 나라 총 1,0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메이크업, 헤어, 네일 등 6개 종목에서 뷰티인들의 실력을 뽐내는 자리였다.

이번 대회에서 수빈아카데미는 메이크업, 헤어부문에서 그랑프리를 비롯한 금상을 석권하고 네일부문에서도 금상을 획득하는 등 K-BEAUTY의 열풍과 더불어 우리나라 미용실력을 국제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됐다.

수빈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참가학생들에게 k-뷰티에 대한 긍지와 자부심을 갖게 해주고 좀 더 뷰티에 대한 글로벌한 마인드를 갖게 해준 의미있는 대회였다”며 “참가학생들이나 재원생들이 함께 정보를 공유해 한 단계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1989년 창립 이래 올해로 30주년을 맞는 수빈아카데미는 뷰티전용사옥을 확보해 최고의 강사진을 통한 수빈만의 독특한 교육시스템으로 그동안 10여만명의 뷰티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를 배출하고 방송, 대학, 유명샵 등에서 열심히 활동 중에 있어 우리나라 뷰티 NO.1 아카데미로서 자리를 공고히 해왔다.

한편, 수빈아카데미는 3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빈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