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가소식
방탄소년단, 컴백 트레일러 공개 관심 급부상 "역시 글로벌 아이돌"
  • 나혜란 기자
  • 승인 2018.08.10 08:44
  • 입력 2018.08.10 08:44
  • 댓글 0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이 진을 주인공으로 한 LOVE YOURSELF 結 ‘Answer’의 인트로이자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1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방탄소년단'이 올랐다. 이날 0시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LOVE YOURSELF 結 ‘Answer’의 ‘Epiphany’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LOVE YOURSELF 시리즈는 각 앨범마다 인트로가 존재한다. 기(起)의 인트로는 정국의 ‘Euphoria’, 승(承)의 인트로는 지민의 ‘Serendipity’, 전(轉)의 인트로 뷔의 ‘Singularity’였다. 이에 이어 진이 결(結)의 인트로 ‘Epiphany’를 맡았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진은 흑백의 방 속에 홀로 앉아 있으며, 또 다른 진이 등장해 창가에 기대어 앉아 고개를 떨구고, 비를 맞는 등 고뇌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Epiphany’의 가사는 “웃고 있는 가면 속에 진짜 내 모습을 다 드러내/ 빛나는 나를/ 소중한 내 영혼을/ 이제야 깨달아/ So I Love me /조금 부족해도 너무 아름다운 걸/사랑하고 싶어/In this world/빛나는 나를 소중한 내 영혼을”으로 ‘LOVE YOURSELF’의 의미를 그대로 담고 있다. 

특히 트레일러 마지막 장면에는 “나 자신을 찾는 여정의 끝에 다다른 건 다시 제자리. 결국 찾아야 하는 것은 모든 것의 시작이자 이정표인 영혼의 지도. 누구에게나 있지만 아무나 찾을 수 없는 그것을, 나는 지금부터 찾아보려 한다”라는 메시지가 덧붙여졌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는 오는 24일 발매된다. 방탄소년단은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월드 투어에 나선다.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