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
KS클라우드, Window Server와 SQL Server 이용 기업 대상 Azure 마이그레이션 이벤트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8.09.10 10:13
  • 입력 2018.09.10 10:13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KS클라우드가 기술 지원 종료 예정인 마이크로소프트사의 Windows Server와 SQL 2008/2008 R2 버전 Server를 이용중인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Azure 마이그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종료를 앞둔 윈도우 서버와 SQL 서버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IT자산을 운용하고 있는 기업이 손쉽게 MS의 클라우드 플랫폼인 ‘Azure’로 IT자산을 마이그레이션 및 구축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코리아서버호스팅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컨설팅을 신청만 해도 계절 별곡, 스타벅스, CU 상품권 등 3만원 상당의 선물이 주어지며, Azure 마이그레이션 고객에게는 전문 엔지니어의 상세한 컨설팅과 무상 마이그레이션 진단 서비스와 취약점 점검 서비스, POC 기간 무료 크레딧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본 이벤트는 9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MSSQL 2008/2008 R2버전은 2019년 7월에 지원 종료 예정이며 Windows Server 2008/2008 R2버전 역시 2020년 1월 연장 지원 서비스 종료를 앞두고있다. 지원이 종료되면 보안 업데이트에 대한 권한을 잃기 때문에 해킹과 root 계정으로 들어오는 멀웨어, 외부 취약점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할 수 없고 최악의 경우 비즈니스 중단 상황까지 초래할 수 있다.

KS클라우드의 관계자는 “지원 종료 대상 서버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 기업 보안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며 “이에 많은 기업들이 이전 작업을 망설이고 있지만 복잡한 준비과정과 비용부담때문에 막막해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 KS클라우드를 통해 Azure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하면 전문가의 상세한 컨설팅은 물론 무상 보안 업데이트 3년, 무상 취약점 점검 서비스, 무상 보안 업데이트 3년 추가 연장까지 받을 수 있어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이전을 고민하는 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코리아서버호스팅의 KS클라우드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공식 CSP파트너로 2018년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8년 ICT어워드코리아 대상 수상, 2018년 6년 연속 랭키닷컴 1위, 2017년 클라우드산업발전 유공 장관 표창을 수상한 기업으로 클라우드, 서버호스팅, 도메인, 동영상, SMS 등 기업에 꼭 필요한 토탈 IT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