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가소식
베리베리, 꽃미남의 습격! 7인7색 ‘매력 부자’
  • 나혜란 기자
  • 승인 2018.09.14 07:02
  • 입력 2018.09.14 07:02
  • 댓글 0

7인조 신인 보이 그룹 VERIVERY(베리베리)가 완전체로 공개됐다.

   
▲ 베리베리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VERIVERY(베리베리)는 13일 0시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7인 완전체로 함께한 단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사진은 지난 4일 멤버 민찬 공개를 필두로 한 명씩 개별 프로필이 오픈된 이후 처음 공개된 완전체 컷으로 VERIVERY(베리베리)를 향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단체 프로필 컷에서 VERIVERY(베리베리)는 저마다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청량미 가득한 소년의 분위기를 풍기며 빈틈없는 꽃미모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멤버 민찬, 호영, 계현, 용승, 동헌, 연호, 강민 7명이 제각각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드러내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것.

VERIVERY(베리베리)는 ‘진실’을 의미하는 라틴어 ‘VERI(베리)’에 ‘매우’ ‘정말’을 뜻하는 영어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뜻이 담긴 그룹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진실하게 소통하면서도 에너지 넘치고 혁신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빅스, 구구단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아이돌 그룹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꽃미모’ 완전체 공개로 기대감을 고조시킨 7인조 신인 보이 그룹 VERIVERY(베리베리)는 오는 9월 21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되는 Mnet 리얼 로드 무비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