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
휴스톰, 환절기 청소 위한 ‘무선물걸레청소기’ 공급량 확대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8.10.31 09:09
  • 입력 2018.10.31 09:09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쌀쌀해진 가을철 날씨에 실내온도를 높이는 가정이 늘고 있다. 난방을 켜고 창문을 닫는 생활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실내환기가 중요한 이슈가 되고 있다. 
 
유입된 미세먼지의 청결한 청소는 건강을 위해 신경 쓸 수 밖에 없다. 집으로 들어온 미세먼지들은 바닥으로 가라앉게 돼 웬만한 빗자루질로는 해결이 어렵고 바닥 물걸레청소를 통해 해결해야 한다. 또 날이 추워지면 환기를 제대로 할 수 없으므로 미세먼지 해결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청소에는 물걸레청소가 병행해야 한다.
 
이에 가정용 무선물걸레청소기 브랜드 휴스톰(HUSTORM)에서 환절기 가정 청소를 보다 편리하게할 수 있는 대표 무선물걸레청소기 ‘듀얼라이팅(HS-9000)’ 공급을 확대했다고 31일 밝혔다.
 
휴스톰의 무선물걸레청소기 듀얼라이팅(HS-9000)은 손쉽게 바닥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분당 250회의 빠르고 강력한 회전으로 극세사 패드를 회전시키면서 청소기 자체 무게로 물걸레를 지그시 눌러주는 방식을 갖췄다.
 
청소상태 확인이 편리하도록 전면부 헤드 LED라이트를 구축하고 배터리 충전상태를 알려주는 전면 3색 LED 그릴, 4시간 내 쾌속충전이 가능한 삼성 리튬이온 정품 배터리 채용, 원터치 조립방식 등이 특징이다.
 
도자기를 연상시키는 유려한 곡선의 제품은 글로벌 디자인 시상식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이에 청소기구뿐만 아니라 실내 디스플레이 및 디자인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휴스톰 관계자는 “실내청소가 중요한 시점에 들어서면서 제품 판매가 늘고 있기에 재고를 충분히 갖추기 위해 공급량 확대를 결정했다”며 “힘들게 바닥물걸레청소를 하던 과거에서 벗어나 좀 더 편리한 청소를 통해 가족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정용 물걸레 청소기 전문기업 휴스톰 제품은 TV홈쇼핑과 인터넷 오픈마켓을 및 전국 하이마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휴스톰은 지난 2018년 4월 10일 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에서 가전(물걸레청소기)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