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가소식
공원소녀, 열도 달구는 매력! 日 프로모션 돌입 ‘차세대 한류 걸그룹’
  • 나혜란 기자
  • 승인 2018.11.09 01:28
  • 입력 2018.11.09 01:28
  • 댓글 0
   
▲ 공원소녀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7인조 신예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본격적인 일본 프로모션 활동에 돌입한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오는 16일부터 3박 4일 일정으로 첫 일본 프로모션에 나선다.

정식 데뷔 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흔들며 사랑받고 있는 공원소녀는 일본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사카와 도쿄, HMV에서 타이틀곡 ‘퍼즐문’을 비롯해 다양한 무대공연 및 팬 사인회를 열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공원소녀의 첫 번째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이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발매 직후 일본 HMV 전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홍보 속에 판매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이에 힘입어 데뷔 2개월 만에 초청을 받아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또한, 공원소녀의 이번 첫 일본 프로모션 소식에 현지 주요 언론 매체의 관심 역시 쏟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일본을 넘어 전 세계를 사로잡는 한류 걸그룹으로 발돋움할 이들의 향후 행보에 많은 기대가 쏠린다.

지난 9월 데뷔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을 발매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공원소녀는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으로 활발한 활동을 마쳤으며,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자신들만의 특색 있는 컬러가 돋보이는 콘셉트와 임팩트 강한 무대로 신인임에도 불구 탄탄한 실력을 뽐내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첫 일본 프로모션에 나서는 공원소녀는 이에 앞서 오는 10일 약 10만명이 참여할 것으로 알려진 미국 달라스(Dallas)에서 열리는 한인 축제 '2018 달라스 코리안 페스티벌'의 공식 초청을 받아 오는 8일 미국으로 출국한다.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