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가소식
아이즈원, 日 타워레코드+美 빌보드 앨범 차트까지 접수 "승승장구"
  • 나혜란 기자
  • 승인 2018.11.09 01:28
  • 입력 2018.11.09 01:28
  • 댓글 0
   
▲ 아이즈원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아이즈원(IZ*ONE)을 향한 관심이 연신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 6일 일본 타워레코드가 발표한 집계에 따르면 아이즈원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가 타워레코드 전 매장 종합 앨범 주간 차트(집계기간 10월 29일~11월 4일)에서 단숨에 1위에 올랐다.

수입반 및 일본반 전체 앨범 판매량에서 모두를 제치고 정상을 차지해 더욱 이목이 쏠렸다.

같은 날 아이즈원은 일본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오리콘 11월 첫째 주 앨범 랭킹과 주간 디지털 앨범 랭킹에서도 동시에 1위를 거머쥐었다. 신인 그룹이 정식 데뷔도 하지 않은 수입반으로 동시 1위에 오른 건 이례적인 기록으로, 현지에서 속보로 관련 소식을 전할 만큼 높은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즈원은 일찌감치 홍콩, 태국, 베트남 등 해외 10개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뮤직비디오는 현재 유튜브 조회수 1,700만 뷰를 돌파하며 계속해서 쾌속 질주 중이다.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월드 앨범 차트 순위에서도 당당히 9위에 랭크되어 데뷔와 동시에 TOP10 내에 안착하는 성과를 보이는 등 떠오르는 글로벌 그룹으로 전 세계의 이목이 두루 집중되고 있다.

한편, 국내 음반 판매량에서도 데뷔 첫 주부터 8만 장 이상의 초동 판매 수량을 기록하며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판매 신기록을 세운 '괴물 신인' 아이즈원은 오늘 엠넷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라비앙로즈' 무대를 이어간다.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