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전시/영화
용인문화재단 보정역생활문화센터, 2018 용인생활문화축제 <생.생.주.> 개최
  • 오왕석 기자
  • 승인 2018.12.11 16:39
  • 입력 2018.12.11 16:39
  • 댓글 0

- 내 인생의 황금기를 생활문화와 함께 즐기고 나누는 <생.생.주> 축제 개최
- 14일(금) 골든스윙밴드, 바버렛츠 축하공연과 청년 생활문화 체험 프로그램
- 15일(토) 매직유랑단 축하공연과 함께 체험 프로그램 및 3행시 이벤트 시상 진행

 
   
  [용인=오왕석 기자]용인 시민들의 청춘이 꽃피는 문화소통공간인 (재)용인문화재단 보정역 생활문화센터(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서 오는 14일(금)과 15일(토) 양일 간 용인 생활문화축제<생.생.주-생활문화를 생각하는 주간>가 개최된다.
 
오는 14일(금)에는 오후 6시부터 ‘생활문화로 언제나 청춘’이라는 부제로 크리스마스리스, 네온사인, 슬라임 등 다양한 청년 생활문화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국내최고 재즈연주자로 구성된 ‘골든스윙밴드’와 현대적인 레트로 듀오 ‘바버렛츠’가 선사하는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다음날인 15일(토)에는 ‘인생 2막, 생활문화와 함께’를 주제로 생활문화동호회의 단독 공연 과 콜라보 공연 및 생활문화 체험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이 진행되는 중간 레크레이션 및 벌룬 매직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매직유랑단’의 축하공연도 진행된다.
 
또한 축제 양일 간 ‘내맘대로 사진관’ 에서 개화기 사진관을 컨셉으로 5분 간의 셀프 촬영 이후 전문 사진작가가 직접 보정한 사진까지 수령할 수 있으며, 보정역 생활문화센터의 옥상 정원에서는 캠핑존이 설치되어 도심 속에서 캠핑 분위기에 취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축제 참여 이벤트로 축제명인 <생생주> 3행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생활문화와 연계한 내용으로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2월 13일(목) 자정까지 신청양식을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축제에 참여한 시민들의 투표로 진행될 예정이며, 15일(토) 시상식에서 생활문화를 즐길 수 있는 특별키트(Kit)가 시상될 예정이다.
 
청년 생활문화 특별 체험프로그램의 사전 신청은 재단 홈페이지에 공지된 구글폼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그 외 체험 프로그램 등은 현장 선착순으로 재료 소진 시까지 즐길 수 있다. 축하공연은 참여자 모두가 관람 및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축제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과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오왕석 기자  ows@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왕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