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
맥퀸뉴욕,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한 ‘더 화이트 SOS 시카리턴크림’ 출시전 성분 EWG 그린등급 안심 성분(0-2 그린등급)으로만 구성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9.01.09 09:55
  • 입력 2019.01.09 09:55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맥퀸코리아(대표 변현주)의 여성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맥퀸뉴욕’이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한 ‘더 화이트 SOS 시카리턴크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겨울시즌 외출시 건조해지는 피부장벽 강화를 위해 맥퀸뉴욕이 출시한 수분케어 라인 ‘더 화이트 SOS 시카리턴크림’은 전 성분을 EWG 그린 등급 안심 성분(0-2 그린등급)으로만 구성하여, 어떤 피부 타입이라도 저자극으로 아침, 저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안정성 평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후 출시되어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또한, 크림의 발림성, 끈적임, 흡수력 등 안정적인 사용감을 유지하는 수준에서 배합할 수 있는 병풀추출물 62.74%가 함유되어 있다. 이는 병풀추출물 성분 최적의 최고함량을 의미한다.

기존 화장품에 많이 쓰이는 병풀수에 비해 뜨거울 물에서 한약을 달이듯 오랜 시간 추출한 고농축액인 병풀추출물은 병풀수의 10배 이상의 농도를 지닌다. 확실한 원료성분을 통해 저자극이라 누구나 사용 가능하지만, 외부유해성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함으로써 충분한 수분공급 역시 가능한 제품이다.

㈜맥퀸코리아 관계자는 “오랜 기간 관리가 필요한 피부 케어에는 가장 먼저 주요 성분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나 겨울철은 차가운 바람과 실내에서의 히터바람 등으로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해주면서 기초부터 탄탄히 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더 화이트 SOS 시카리턴크림은 히알루론산, 위치하젤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과 같은 자연유래 추출물로 구성되어 보습 피부진정에 탁월하다“고 전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