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IT
예약TOP10, 11일 슈퍼플래닛 '그린스킨: 던전 마스터' 독점 사전예약 기념 콜라보 이벤트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9.01.11 10:55
  • 입력 2019.01.11 10:55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모바일 게임 전문 사전예약 플랫폼 예약TOP10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TOP10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11일부터 슈퍼플래닛 ‘그린스킨: 던전 마스터’의 독점 사전예약 기념 콜라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예약TOP10에서는 ‘그린스킨: 던전 마스터’ 사전예약 뿐만 아니라 콜라보 이벤트도 참여가능하다. 사전예약과 다운로드 인증 등의 간단한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플레이스테이션4, 네이버 클로바 스피커 그리고 그린스킨 일러스트 장패드 및 USB 등 푸짐한 상품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사전예약자들의 투표로 선정된 강력한 5성 영웅과 4성 영웅 모집권 1장, 100,000골드 그리고 다이아 1,000개의 선물을 제공한다. 본 혜택은 모바일 게임에 특화된 삼성전자 게임런처를 통해서 예약한 유저에게도 동일하게 지급될 예정이다.

예약TOP10을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출시 후 신규계정 생성시 약 10만원 상당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그린스킨: 던전 마스터’는 주인공이 고블린으로 환생하여 오크, 마족으로 진화해 자신의 클랜과 함께 적들을 물리치는 모험기를 그리는 동명의 조아라 대표 인기 웹소설 원작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게임은 1인칭 시점으로 미지의 던전을 탐험하는 RPG이다. 제한된 턴 안에 탐험 실패 시 기존에 획득한 것을 잃게 되는 ‘로그라이크’ 장르로 탄생하여 게임 유저들에게 긴장과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예약TOP10에서는 ‘M.O.B’와 ‘천사성역’ 그리고 ‘궁정계’ 등의 신작 게임뿐만 아니라 C.O.C의 ‘아우라킹덤S’, 팡스카이의 ‘차원종결자’ 등의 특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안드로메다게임즈의 ‘60초용사’와 게임빌의 ‘빛의 계승자’ 등의 한정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