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
굿헬스케어, 대한민국의학회사무국 결제대행 서비스 론칭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9.01.10 14:56
  • 입력 2019.01.10 14:56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차세대헬스케어 전문기업인 굿헬스케어가 대한민국의학회사무국 대행 서비스의 일환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지불결제(PG) 서비스를 정식 론칭했다.

그 동안 굿헬스케어는 의료계, 기초과학계를 아우르는 학회전문솔루션 대한민국의학회 서비스를 운영하며, 중소형 의학회의 사무업무와 중대형 의학회의 학술행사 대행 등 학회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또한 굿헬스케어 대한민국의학회는 전문 컨퍼런스팀을 운영, 의학회 규모와 성격에 맞춰 학회행사 운영·도서출판·홍보마케팅·사무국운영 컨설팅을 시작으로 평점등록, 행사 개최까지 직접 진행한다.

신규 론칭하는 굿헬스케어의 지불결제 서비스는 연구비카드로 결제가 어려운 중소규모 학회의 사무국운영을 지원하고, 학술비 결제대행을 통해 적은 인력으로 운영되는 학회사무국 업무 부담을 덜 수 있는 업계 최초의 서비스이다.

굿헬스케어를 통해 기존 학회 홈페이지에 결제 모듈을 설치하고 연구비카드 결제를 진행할 수 있으며, 가상계좌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그동안 카드결제가 어려웠던 학회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게 됐고, 결제이력 관리 및 정산까지 손쉽게 가능하다.

굿헬스케어 의학회사무국은 시장평균 가격보다 경쟁력 있는 서비스 이용료로 제공하며, 학회의 규모에 맞춰 결제 및 정산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론칭을 통해 고객학회의 운영부담을 낮추고 학술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또한 연구비 카드 결제대행 서비스 론칭에 맞춰 대한민국의학회 사무국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고, 이를 통해 견적문의와 유지보수 문의가 가능해졌다.

굿헬스케어 이광준 대표이사는 “과거 의료건강매체를 운영하면서 학회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의료인을 만났다. 홍보를 별도로 하지 않아도, 여러 중·소 학회로부터 서비스운영 제안을 많이 받아 왔다”며 ”많은 고민과 준비 끝에 안정적인 결제대행 서비스를 론칭했다.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학회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