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
부산 사상 리퍼브가구 매장 '가구1번가', 새 것 같은 입주가구, 신혼가구 최대 80% 할인판매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9.01.11 14:36
  • 입력 2019.01.11 14:36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부산 사상 리퍼브가구 매장 '가구1번가'는 새 것 같은 입주가구, 신혼가구를 최대 80%까지 할인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합리적인 소비의 영향으로 신혼부부나 신규 입주민들이 비싼 가구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스크래치 가구나 전시 가구 등이 전시되어 있는 부산 가구아울렛 또는 리퍼브매장을 방문하는 횟수가 증가하고 있다.

리퍼브가구란 가구의 유통 제작 과정에서 생긴 미세한 스크래치가구 제품들에 대해 사용에 문제가 없도록 약간의 손질을 통해 일반 가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제품사용에는 전혀 이상이 없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혼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가구싸게파는곳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부산 사상 가구아울렛 '가구1번가'에서는 침대, 소파, 책상, 식탁 등 가구부터 시작하여 신혼가구, 가죽소파, 흙침대, 장롱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비교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기존 일반 적인 가구리퍼브매장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 2층으로 이루어진 부산 가구아울렛 '가구1번가'는 800평의 초대형 매장에 다양한 리퍼브가구 및 스크래치가구들이 전시되어,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많은 제품들을 비교해 보고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가구1번가'는 방문객들에게 1:1 맞춤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가구의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개별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부산에서 가구싸게파는곳으로 리퍼브가구, 스크래치가구들을 전문으로 다루는 가구리퍼브매장을 찾는 신혼부부, 신규입주민들이 늘고 있다"며, "새로운 보금자리로의 입주를 앞두고 있거나, 신혼가구 구매에 앞서 가구저렴한곳으로 리퍼브매장을 찾고 있다면 '가구1번가'를 꼭 한번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