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
메이아일랜드(MAYISLAND), 7DAY’S 시크릿 센텔라 시카 토너, 세럼 출시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9.01.14 14:25
  • 입력 2019.01.14 14:25
  • 댓글 0
   

주식회사 코코스랩(KOCOSLAB)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아일랜드(MAYISLAND)에서 2019년 신년 시작과 함께 ‘7DAY’S 시크릿 센텔라 시카‘ 토너 및 세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역시 ‘자연에서 시작되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자연과 식물을 통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발견한 착한 성분을 바탕으로 완성됐다.
 
‘7DAY’S 시크릿 센텔라 시카 시리즈‘의 주목할만한 공통 성분으로는 먼저 ’센텔라 아시아티카(병풀추출물)‘가 토너에는 100PPM, 세럼에는 무려 200,000PPM이 함유돼 모든 피부에 적합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았던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킴과 동시에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는 점이다. 또한 ’아하, 바하, 파하‘ 성분은 피부의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주고 피지를 흡수해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관리를 효율적으로 돕는다.
 
토너에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도 함유돼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킴은 물론 모공이 막히는 것을 막아주는 보습효과도 갖췄다. 세럼에 함유된 올리브오일에는 비타민 E를 포함해 리놀레산과 불포화지방을 담아 노화된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해 준다. 이에 피부 속 수분 증발은 차단하고 영양은 최대로 공급해 좋은 발림성과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주식회사 코코스랩(KOCOSLAB) 하미영 대표는 “7DAY’S 센텔라 시카 시리즈는 민감성, 예민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혁명템”이라며 “출시 전부터 받은 고객 관심에 남·여를 불문하고 앞으로도 꾸준히 모든 고객이 만족하는 착한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코코스랩(KOCOSLAB)은 K-BEAUTY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코스메틱브랜드 외에도 치아미백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 ’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글로벌 유통 채널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