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전시/영화
제74회 CGV아트하우스 이동진 라이브톡 작품 <글래스> 확정!
  • 이대우 기자
  • 승인 2019.01.15 23:34
  • 입력 2019.01.15 23:34
  • 댓글 0
   
▲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시민일보=이대우 기자]역대급 흥행 스릴러의 탄생을 알리고 있는 영화 <글래스>(원제: GLASS, 감독: M. 나이트 샤말란, 주연: 제임스 맥어보이, 브루스 윌리스, 사무엘 L. 잭슨, 안야 테일러 조이, 사라 폴슨,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제74회 CGV아트하우스 이동진의 라이브톡 작품으로 선정됐다.
 
2019년 1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글래스>가 제74회 CGV아트하우스 이동진의 라이브톡 작품으로 선정됐다. 스릴러의 거장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빅 픽처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글래스>는 통제불가한 24번째 인격 비스트를 깨운 케빈, 강철 같은 신체 능력을 지닌 의문의 남자 던, 천재적 두뇌를 지닌 미스터리한 설계자 미스터 글래스, 마침내 그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되고 이들의 존재가 세상에 드러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제74회 CGV아트하우스 이동진의 라이브톡으로 선정 된 이번 작품에 대해 이동진 평론가는 “서로 다른 두 세계의 접점에서 나온 에너지로 깊게 멀리 뻗어나간다”라는 호평을 전했다. 이동진 평론가는 앞서 공개된 <글래스> 소름 돋는 무비가이드 영상을 통해 <언브레이커블>부터 <23 아이덴티티> 그리고 <글래스>로 이어지는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빅 프로젝트부터 배우들의 압도적 열연, 슈퍼히어로 장르에서 이 작품이 가지는 의미까지 깊이 있는 의견을 전해 이번 라이브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글래스> CGV아트하우스 이동진의 라이브톡은 1월 21일(월) 오후 7시 CGV영등포 스타리움관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라이브톡 실시간 생중계는 CGV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대학로, 동수원, 목동, 서면, 소풍, 압구정, 오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 춘천까지 총 16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가능하다.

또한 이번 라이브톡을 관람하는 관객 전원에게는 <글래스> 라이브톡 기념 엽서 및 북마크 SET가 증정되며, CGV영등포 스타리움관에서 현장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스페셜 3종 캐릭터 엽서를 추가 증정한다. <글래스> 이동진의 라이브톡은 오늘(15일) 오후 예매 오픈을 앞둬, 좋은 자리 선점을 위한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글래스>는 스릴러의 거장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고, 트렌디한 감각으로 공포 영화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고 있는 호러 명가 블룸하우스가 제작에 참여해 역대급 스릴러를 예고한다. 또한 브루스 윌리스와 사무엘 L. 잭슨, 제임스 맥어보이까지 합류하며 최강 라인업을 완성, 이들이 빚어낼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기존에 본적 없는 독창적인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글래스>는 2019년 1월 17일 IMAX 개봉 예정이다.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