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여행/레저
럭셔리 풀빌라펜션 수도권과 가까운 강원도 원주에서 즐긴다! '존앤제인펜션'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9.01.24 10:48
  • 입력 2019.01.24 10:48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가고 2019년 새해가 밝았다.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며 각오를 다지기에 여행보다 좋은 것은 없다.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는 여행지인 강원도는 수도권에서 멀지 않은 곳에 펼쳐진 천혜의 자연과 많은 볼거리로 사시사철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이다.

그 중 강원도 원주는 다양한 매력을 갖춘 강원도 여행의 중심지다.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는 물론 역사적으로 유명한 여행지를 두루 둘러볼 수 있어 커플,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여행지다.

이러한 원주에 온수 수영은 물론 개별 수영장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스파와 프라이빗한 실내 바베큐 이 모두를 즐길 수 있는 풀빌라 펜션 '존앤제인 풀빌라 펜션'이 있다.

존앤제인펜션의 개별 실내수영장은 세로 8m, 가로 3m의 깊이 1.2m의 크기로, 24시간 동안 자동 순환과 정화로 최고의 수질로 관리된다.

온몸이 얼어붙을 것 같은 한파에도 온수 수영장 펜션인 존앤제인에서 스파를 즐긴다면 구석구석 쌓여있던 온몸의 피로와 스트레스까지 모두 날릴 수 있을 터다.

존앤제인 풀빌라 펜션은 프라이빗한 독채 펜션으로 3층짜리 우아한 인테리어의 객실이 최고의 강점이다. 모든 객실에서 만날 수 잇는 섬강과 원주천이 만나는 두물머리의 장엄한 경관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도시에서 시달리던 모든 걱정과 근심이 날아간다.

개별수영장펜션을 갖춘 존앤제인펜션을 시작으로 섬강을 따라 펼쳐진 자전거 도로는 비교 불가능한 아름다운 절경을 두 눈 가득 담을 수 있어 더욱 인기다. 또한, 펜션 주변에 가볼만한 곳이 많아서 펜션에서 즐기는 수영과 스파 외에 관광지도 함께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SNS 상에서 이름이 많이 알려져 있는 풀빌라 펜션인 존앤제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서 상호명을 검색하면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