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전시/영화
구로구, 매월 세계적인 과거 라이브 공연 상영회 개최... 29일 안드레아 보첼리 ‘비브레 투스카니 라이브’로 스타트
  • 이대우 기자
  • 승인 2019.01.26 14:45
  • 입력 2019.01.26 14:45
  • 댓글 0
   
[시민일보=이대우 기자]서울 구로구(구청장 이성)가 지역 주민들의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해 매월 마지막 주에 과거 유명했던 공연 영상을 찾아 상영하는 ‘라이브 공연 상영회’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구는 최근 영국 록밴드 ‘퀸’의 라이브 공연 상영회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구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흥행으로 ‘퀸’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몬트리올 라이브 실황’과 ‘프레디 머큐리 추모 공연’ 영상을 상영했다. 두 차례의 상영회는 사전 접수 시작과 동시에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구는 월 1회 정기적인 상영회를 열어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 관람의 기회를 확대 제공키로 했다.

올해 6월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29일 ‘안드레아 보첼리’의 ‘2007년 비브레 투스카니 라이브(Vivere Live In Tuscany)’로 시작한다. 이탈리아 출신의 팝페라 가수 안드레아 보첼리가 고향 투스카니에서 공연한 최초의 팝 콘서트로 ‘Time To Say Goodbye’ 등의 명곡을 감상할 수 있다.

공연은 오후 7시30분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상영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관람을 원하는 이는 구청 홈페이지 새소식란을 통해 사전예약하면 된다.

내달에는 미국 HBO 방송국 역사상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마이클 잭슨’의 ‘라이브 인 부쿠레슈티:데인저러스 투어(Live in Bucharest:The Dangerous Tour)’가 상영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대형 스크린과 입체 스피커를 통해 공연을 즐길 수 있다”며 “이번 상영회에 많은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상영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구 문화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