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시큐리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인공지능 보안 관제 서비스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2-08 14:28:5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아이온시큐리티가 고객의 쉽고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오픈 기념 ‘인공지능 보안 관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아이온시큐리티 홈페이지는 PC를 비롯해 모바일, 태블릿 PC등 모든 기기에 최적화된 구성과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보안 관제, 보안 솔루션, 보안 컨설팅, 고객 지원, 회사 소개 등 메뉴 카테고리를 직관적이고 뚜렷하게 분류하여 접근성을 높여 사용자의 편의를 대폭 강화했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새롭게 론칭된 아이온시큐리티의 보안관제 서비스는 SIEM(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와 ESM(통합 보안관제 시스템) 등 빅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 보안관제로 안전하고 신뢰성 높은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동 학습된 정책을 기반으로 실시간 바이러스 탐지는 물론 차단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분석된 정보를 이용하여 보안 이벤트의 원인과 추이를 정확하게 분석해주기 때문에 소중한 기업 데이터 자산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이에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IT 자산을 운영하고 있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원하는 시스템 장비를 선택하여 1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오피스 보안 관제는 무상 장비 임대에 관제 서비스까지 3개월 무료 체험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온시큐리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시큐리티 관계자는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중요 정보 보호는 두말 할 필요 없이 중요하다. 4차 산업에 접어들면서 데이터가 기업의 경쟁력이 되었고 기업 보안에 대해 진지하게 준비해야할 의무가 생겼다”며, “중소기업도 부담 없이 보안 관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체험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보안 역량을 강화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아이온시큐리티는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CI도 새롭게 변경했다. 회사측은 리뉴얼된 배경에 대해 기업 보안 전문 업체로서의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보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소중한 인프라를 안전하게 보호하겠다는 의지를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온시큐리티는 2018년 ICT어워드 코리아에서 Web Service 분야 은상을 수상한 보안 전문 회사로 보안 관제와 보안 솔루션, 보안컨설팅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