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생활
부산 공항가구단지, 봄맞이 이사 대비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9.02.11 13:49
  • 입력 2019.02.11 13:49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부산 공항가구단지는 봄맞이 이사 대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명지 부영사랑으로, 동래꿈에그린, 동래명륜자이, 정관행복주택, 대연자이, 연산 더샵, 사상 동원로얄듀크, 창원대원꿈에그린, 김해율하원메이저힐스테이트, 김해율하원메이저푸르지오 등 부산 경남지역 주거단지에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공동구매 행사로 부산공항가구단지는 신혼부부를 포함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앞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부산 경남지역 대형 가구단지로서 김해공항 인근에 위치한 공항가구단지는 초대형 가구아울렛 가구상설할인단지로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가 밀집되어 있고 교통망이 편리하고 주차 공간이 넓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곳이다.

부산 공항가구단지는 총 1만2천평에 달하는 지역에 50개 이상의 가구브랜드와 2천여 종의 가구 품목이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들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구 구매 시 이동해야 하는 동선을 대폭 줄일 수 있기에 효율적인 가구쇼핑이 가능하다.

공항가구단지에 입점되어 있는 가구 브랜드로는 삼익가구, 파로마가구, 라자가구, 까사팩토리,현대의료기, 봄소와소파, 이노센트가구, 스타레아까사, 킹코일침대, 이목손, 이루디자인 등 다양하게 있으며, 결혼을 앞 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좋은 아쿠아클린소파, 수입엔틱가구, 원목가구, 대리석식탁 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관련 브랜드도 또한 20개 이상 확인해 볼 수 있다.

대형가구단지인 공항가구단지는 김해공항 옆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내 서부산유통지구 부산건축자재유통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교통망이 편리하고 많은 인원이 모여도 여유롭게 수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와 같은 이점 때문에 공항가구단지에는 부산, 김해를 포함한 경남 뿐만 아니라 경북, 전남, 제주도에서도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찾아오는 부산가구단지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입소파, 수입가구, 세라믹식탁, 화산석식탁, 주문가구, 원목테이블식탁, 우드슬랩, 거실장, 아동가구, 학생가구, 비롯하여 각종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상품들 중 이월되는 상품에 대해서 초특가 행사를 연중 실시하고 원하는 브랜드의 가구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