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 방지매트 ‘봄봄매트’,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기념 이벤트 진행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2-12 09:15:0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층간소음 방지와 실내 안전을 위한 시공매트 ‘봄봄매트’가 오는 2월 21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봄봄매트는 코엑스 A홀 E215호에 체험부스를 마련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봄봄매트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새로운 신제품 봄봄 패션스퀘어라인을 처음 선보인다.

또한, 현장 이벤트로 시공 상담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내에 계약자 전원에게 시공비 5만원 특별할인 모바일 쿠폰과 봄봄빈백소파를 증정한다.

이벤트 알리기 행사로 SNS나 개인 블로그에 이벤트를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쥬비벌룬유모차와 누크 하이체어를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봄봄매트는 집의 환경에 맞게 맞춤 시공이 가능한 매트다. 아이들의 실내 안전사고 방지와 층간소음 방지효과가 뛰어나며, 북유럽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 환경공단 경·중량 바닥 충격음 레벨 테스트에서 층간소음을 약 60% 이상 저감시키는 것을 확인받기도 했다.

고품질 TPU/PU 소재에 접착제를 쓰지 않는 친환경 공법과 100% 프리미엄 TPU소재로 유럽 CE 어린이제품 인증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KC 유아용품 인증, 최근 미국 FDA 규격을 통과하는 등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을 해결했다.

봄봄매트 시공 및 자세한 문의는 봄봄매트와 베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가장 효과적인 층간소음 해결방법을 제시하는 봄봄매트는 2018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누적 시공건수 2천건을 돌파하는 등 해당 분야 리딩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