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생활
엔토영어, 전화·화상영어 100분 무료수업 이벤트 진행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9.02.12 14:41
  • 입력 2019.02.12 14:41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국가인증 획득한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 엔토영어가 이벤트 게시판에 간단하게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원어민 선생님과 100분간 일대일 무료수업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엔토영어가 새로운 선생님을 채용할 때 회원들에게 직접 수업을 진행하고 수강생의 평가를 받아 최종 채용여부를 결정하는 전통에서 시작됐다.

엔토영어 송예지 팀장은 "엔토에는 전문 강사 트레이너가 있지만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사람이 행복한 교육이라는 엔토의 비전에 맞게 선생님들을 채용할 때부터 고객이 참여하는 소통문화를 위해 시작했지만, 지금은 어느새 전통으로 자리잡아 꾸준한 무료수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엔토영어는 지난 10년간 원어민 일대일 전화·화상영어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온 기업이다. 일반 영어학원에서 다수가 함께 수업을 듣는 방식이 아닌 원어민 선생님과 1:1 눈높이 수업으로 전화·화상영어가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학원보다 학습효과가 높다. 또한 영어학원은 읽고 쓰기에 집중하는 반면 화상영어는 듣고 말하는 회화수업이다 보니 요즘 엄마표영어를 시작하는 부모님들의 목표와 일치해 주목을 받고 있다. 

엔토영어는 스마트폰 학습앱을 통해 예복습을 위한 수업노트, 영어받아쓰기(딕테이션), 개인단어장 그리고 영어첨삭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화상영어에서 자칫 소홀해 질 수 있는 읽고 쓰기에 대한 학습을 보완할 수 있어 20분 수업을 들어도 1시간 이상의 학습효과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엔토영어는 수업연기나 수업시간변경, 자율예약수업 그리고 강사변경까지 수강생이 직접 ‘나의강의실’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강생이 결석하지 않고 꾸준히 학습을 할 수 있으며, 학생의 학습효과 향상으로 이어지는 결과를 냈다.

엔토영어 관계자는 “현재 엔토영어는 레벨테스트 및 체험수업은 물론 전문가가 개별 학습상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새해에 영어공부를 목표로 계획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엔토영어'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