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연세-KMA 마케팅 최고경영자 과정 모집 안내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2-20 10:46: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마케팅 최고경영자 인적 네트워크의 확산을 위한 과정
▲ 연세-KMA 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 브로셔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연세대학교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제6기 마케팅 최고경영자 과정'을 모집한다.

마케팅 최고위 과정은 실제 현직에 있는 대기업 CEO 및 임원과 마케팅전문가가 직접 강연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3월부터 시작되는 마케팅 최고위 과정은 1학기제 16주의 교육과정이며 제1기부터 제5기까지 제조업, 유통업, 서비스업 등의 주요 인사들을 원우로 배출, 교류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과 현업에 재직 중인 대기업 CEO 및 임원, 마케팅전문가그룹의 전문성과 노하우로 심혈을 기울여 설계한 과정인 만큼 원우들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연세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되며 연세대 미래교육원의 동문 자격이 부여된다. 또한 국내 최고의 의료기관인 연세세브란스병원의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연세-KMA 마케팅 최고위 과정은 신촌캠퍼스에서 진행되며, 현직 대기업 CEO와 기업 마케팅책임자의 직접강연으로 산업계와 학계의 교수진 및 연사 진으로 준비되었다. 또한 프리미엄 워크숍과 해외 마케팅 선진사례 습득을 위한 해외연수도 별도 진행될 예정이다.

교수와 원우가 함께하는 맞춤형 컨설팅 시간도 마련돼 있으며 수료 이후에도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지속적인 인적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다.

이번 과정의 차별성으로는 기존 최고위 과정과 달리 이론보다 실습에 중점을 두었다. 때문에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며 사회 각계각층의 인사와 함께 인적 교류를 쌓을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연세-KMA 마케팅 최고위 과정은 2월부터 수강 신청이 진행되어 3월 10일까지 정원제 마감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마케팅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최고위 과정 관계자는 “우리나라가 마케팅을 통해 대다수의 기업이 성공 대열에 진입한 이후로 마케팅은 국내 오피니언 리더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화두로써 언제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마케팅이 도입되고 기업에서의 마케팅 기획이 높은 수준에 이르면 기업 매출 증대에 항상 크게 기여해왔다”고 설명했다.

그는 “국내 유일 마케팅 최고위 과정에서 목표를 같이하는 원우들과 친구가 되어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과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