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핫이슈 대중문화
스트레이 키즈, 자유로운 개성 돋보이는 단체 티저 눈길..."25일 앨범 발매"
  • 나혜란 기자
  • 승인 2019.03.14 06:00
  • 입력 2019.03.14 06:00
  • 댓글 0
   
컴백을 앞둔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자유분방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단체 티저 이미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25일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와 타이틀곡 '미로(MIROH)'를 발표하는 스트레이 키즈는 이에 앞서 전국 프로모션 투어 일정 발표, 트랙 리스트와 타이틀곡 리뷰 공개 등 컴백 기대감을 높이는 신선한 콘텐츠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2일 0시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클레 원 : 미로'와 타이틀곡 '미로'의 콘셉트를 짐작케 하는 단체 티저 이미지 2종을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컴백 티저를 통해 소년과 청년 사이에 선 모습을 표현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아홉 멤버들은 도전적인 눈빛과 자유분방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소년의 풋풋함과 청년의 패기를 동시에 드러냈다.
 
컴백 타이틀곡 '미로'는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곡 '디스트릭트 9(District 9)',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 미니 3집 타이틀곡 '아이 엠 유(I am YOU)'에 이어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또 다시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미로'는 미로에 선 스트레이 키즈의 패기와 포부를 표현한 곡으로 미로에 대한 두려움보다 자신에 대한 믿음과 용기가 더 큰 멤버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월 19일 태국을 시작으로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언베일 투어 '아이 엠...'(UNVEIL TOUR 'I am...')'을 진행 중인 스트레이 키즈는 1월 26일 자카르타, 지난달 21일과 24일 각각 멜버른, 시드니 공연을 성료했으며 4월 27일 마닐라를 거쳐 5월 미국 3개 도시, 4회 공연을 통해 '차세대 글로벌 대세돌'로서 입지를 다질 전망이다.

나혜란 기자  issue@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