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생활
울진군, “관내 미혼남녀 연애, 결혼 걱정 덜어 드립니다” 커플∙매칭 프로젝트 위탁사업 실시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9.03.14 09:54
  • 입력 2019.03.14 09:54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울진군(군수 전찬걸)이 관내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하는 ‘울진군 미혼남녀 커플∙매칭 프로젝트 위탁사업’에 적합한 사업운영자를 선정하기 위해 진행한 이번 입찰공고에는 가연을 포함한 복수의 국내대형 결혼정보업체가 참여했으며, 엄격한 심사 절차를 거쳐 최종적으로 가연이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됐다.
 
울진군은 저출산·고령화를 해소하고 미혼남녀의 결혼장려에 도움을 줌으로써 더 많은 이들의 관내 정착 도모를 위한 목적으로 이번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
 
울진군 미혼남녀 온라인 커플·매칭 사업이란, 현재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한 Off-line 행사가 가지고 있는 현실적 문제들을 개선해 보다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배우자 선택의 기회를 On-line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인터넷 가입신청 후 나에게 맞는 최적의 상대를 커플매니저가 만남을 주선해줌으로써 커플 매칭율을 높이는 전국 지자체중 최초로 시행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을 통해 울진군 내에 거주하고 있는 미혼남녀는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품격 있는 성혼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지원 받을 수 있게 됐다. 울진군 내에 직장을 두고 있는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신청 가능하다.
 
울진군 미혼남녀가 누릴 수 있는 상세한 혜택으로는 ▲사내 변호사 관리하에 진행되는 신원인증 절차를 기반으로 한 맞춤 성혼 컨설팅 ▲매번 색다른 컨셉트로 진행되는 분기별 미팅파티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온라인 프리매칭 서비스 ‘매치코리아’ 무상 이용 등 매우 다양하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김영주 대표는 “한 지자체의 결혼장려를 위해 힘쓰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기업의 책임감을 가지고 울진군 미혼남녀의 결혼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