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생활
루루코스메틱, 서울대 성형외과, 피부과 원장들이 개발한 ‘닥터루니카 마스크팩’ 선보여...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9.03.14 16:51
  • 입력 2019.03.14 16:51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루루코스메틱은 서울대 성형외과, 피부과 원장들이 개발한 ‘닥터루니카 마스크팩’을 선보이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닥터루니카는 피부 컨디션 회복을 중점으로 서울대 성형외과 피부과 원장들이 모여 환자들에게 직접 진료해 주며 쌓은 노하우 및 핵심 처방을 담은 마스크팩으로 뛰어난 품질 덕분에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닥터루니카 마스크팩이 최근 건조한 날씨와 높은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건강이 걱정되는 봄철을 맞아 빠른 진정관리와 미백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최근 온라인 판매 스토어를 중심으로 국내에서도 판매가 개시되었다.

해당 제품은 출시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큰 폭의 판매량 증대를 보이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상품 리뷰도 네이버 쇼핑 기준 5점 만점 4.8점을 받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닥터루니카 나이트홀릭 마스크팩은 밀착력이 우수한 레이온 시트가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효율적으로 전달해 주며 즉각적인 수분 충전이나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다. 주성분인 판테놀이 수분 부족형 피부와 민감성 피부, 트러블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 회복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스페셜홀릭 마스크는 자극이 적고 흡수력이 높은 100% 면으로 만들어진 순면 시트가 피부에 밀착되도록 되어 피부 속 깊숙이 영양분을 공급해 주며 피부 톤업이나 생기 있고 윤기나는 피부를 원할 경우 효과가 있다. 주성분인 펩타이드가 색소침착/잡티/기미 등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한 피부에 좋다. 

닥터루니카를 판매하는 루루 코스메틱 관계자는 “개발에 참여한 원장들이 매일 수술을 하며 만나는 많은 환자들을 보며, 일반인들이 손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들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제품 연구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루루코스메틱은 향후 클렌징폼, 스킨/토너, 로션 등 닥터루니카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