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생활
MBN 천기누설, 출산 후 19KG 감량한 슬림앤파워 홈다이어트 성공사례 소개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9.04.16 16:38
  • 입력 2019.04.16 16:38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지난달 31일 방송된 MBN ‘천기누설’에서는 출산 후 19kg 감량한 슬림앤파워 홈다이어트 성공사례를 소개했다.

방송에 나온 주인공은 문희영씨로 그녀를 직접 관리한 슬림앤파워 대표도 함께 출연했다.

72.8kg에서 19kg 감량 이후 일반식사를 하면서도 건강하게 유지하고 있는 문희영씨는 특히 자궁근종수술과 2년간의 임신출산과정을 거쳐 힘든 신체 환경을 체계적으로 극복한 케이스이다. 

문희영씨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약이나 시술 없이도 건강하게 단기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해 줬으며, 이러한 성공사례를 만든 지도자로 슬림앤파워다이어트 리쌤(이재호)이 소개됐다. 

리쌤이 운영하는 홈다이어트 슬림앤파워는 기존의 전문가와 함께 운동하는 1시간 PT(퍼스널트레이닝)을 진보시켜 단순히 1시간 운동이 아닌 체형교정, 다이어트식단조절, 맞춤운동, 운동교육을 통해 회원이 스스로 홀로서기를 할 수 있는 TM(통합관리시스템)을 만들어, 홈다이어트에 적용했다.

슬림앤파워 관계자는 “현재까지 슬림앤파워 네이버카페에는 3200여 개가 넘는 성공사례 후기가 있다”며, “대전이 거점인 슬림앤파워홈다이어트는 세종, 천안, 청주, 인천, 전주, 구미, 포항, 부산, 제주도와 심지어 중국과 일본에서도 찾아주고 있으며, 특히 단식원과 다이어트합숙소, 다이어트캠프에서도 요요를 없애고 홀로서기를 하기 위해 이곳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리쌤(이재호) 대표는 "다이어트에서 중요한 것은 단순히 운동과 식이, 휴식 이 세 가지가 아니라 심리적 안정이 필요하다. 심리적 안정은 프로그램에 대한 믿음과 효과에서 비롯되어진다며"며, "단순히 살을 빼기 위한 관리는 진행하지 않는다. 살을 빼고 스스로 유지할 수 있는 힘과 플랜을 드리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운동전문가로 슬림앤파워를 이끌고 있는 리쌤 대표는 폐 수술 이후 스스로에게 통합관리시스템을 도입, 6개월 재활을 통해 아시아턱걸이 대회에서 한국 대표로 금메달을 획득해 많은 어려운 이들에게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또한 2018년에는 KBS ‘세상에이런일이’ 방송에서 세계 기네스 도전에 성공하여 장애나 어려움을 만난 이들에게 ‘당신도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였고, 앞으로도 계속된 도전으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