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홍,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안기한 기자 / 기사승인 : 2019-04-17 16:22: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한방 메디컬 브랜드 주식회사 공주코리아가 지난 12일 라마다서울 호텔에서 열린 제6회 럭셔리브랜드 글로벌 패션위크 2109 대회에서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 한방 메디컬 브랜드 주식회사 공주코리아 장강홍 대표가 제6회 럭셔리브랜드 글로벌 패션위크에서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6회째 진행되고 있는 ‘럭셔리브랜드 글로벌 패션위크 2019’는 서울 강남구 라마다 호텔에서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됐다. 주식회사 공주코리아는 행사 기간동안 12개국 참가자들에게 브랜드 홍보에 주력했다. 이번 대회에는 한류스타 시상식과 더불어 시니어, 키즈 모델 어워드와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시상식이 진행됐다.

공주 코리아는 ‘한방 메디컬 브랜드’라는 고유의 아이덴티티로 높은 브랜드 평가를 기록하며 코스메틱브랜드 대상을 차지했다. 공주는 2004년에 런칭하며 ‘고귀하고 순결한 마음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1,000년의 역사를 가진 동양 전통 철학을 토대로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또한 모든 제품을 한국에서 제조하고 있으며 미국과 일본에서 판매되어왔다. 2018년부터 본격적으로 한국시장에 진출하며 ‘부활초’ 줄기세포를 함유하여 극한의 건조함을 이겨낼 수 있도록 제작했다. 더불어 시각, 후각, 촉각 등 식물성 줄기세포와 안티에이징 블랜딩 등 공주코리아만의 특화된 기술들을 담아 2018년에는 ‘프린세스 시리즈 시즌2’를 런칭하였다. 프린세스 패키지는 사파이어 보석컬러를 표현한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공주 코리아 관계자는 “공주 코리아는 2017년 생산관리 목적으로 설립되었지만 일본과 미국등 해외에서 쌓아온 브랜드 지명도를 기반으로 한국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럭셔리 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