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전시/영화
즐기자! 세계유산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키즈모델 선발대회 성황리 개최박정현 부여군수,"몸도,마음도,영혼도,씩씩하게 ,건강하게,다함께 아자"
  • 안기한 기자
  • 승인 2019.05.07 18:20
  • 입력 2019.05.07 18:20
  • 댓글 0
즐기자! 세계유산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 공식행사인 어린이 키즈모델 선발대회가 지난 5일 오후 4시부터 31명의 키즈모델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이날 참여한 키즈모델들은 한복과 자유복 착용으로 무대에서 워킹과 포즈 개인 장기자랑을 선보이며 관람객들로 부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 박정현 부여군수가 대상을 시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축하공연에는 걸그룹 벨벳식스,키즈아이돌 그룹 L-STAR,가수 기련,가수 박성현이 무대에 올라 멋진 공연을 선사했다. 키즈모델 선발대회 공정한 심사를 위해 가수 기련,박성현,시니어모델 이길우,LBMA STAR미디어 안기한 대표,김현옥 부여군 가족행복과장이 심사를 진행했다.
 
   
▲ 축하공연을 하고 있는 걸그룹
이날 열린 어린이 키즈모델 선발대회 '댄스 스타상'에는 이윤실,양태희,김지원 어린이가 수상했으며 가수 기련이 함께 했다.'아역 스타상'에는 김가희,김은서,황하윤 어린이가 수상했다.시상에는 가수 박성현이 축하 했고 '포토 제닉상'에는  양서윤,송정은,박현우 어린이가 수상했으며 '키즈 스타상'에는 김태양,김세일,이호준 어린이가 수상했다.시상에는 김현옥 부여군 행복과장이 함께했다. 
 
   
▲ 정현우,이수아 아나운서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패션 스타상'에는 송민기,김나연,이정민 어린이가 수상했으며 '뷰티 스타상'에는 정소율,박시후,김나율 어린이가 수상했다.시상에는 LBMA STAR MEDIA 안기한 대표가 진행을 도왔으며 대회 '우수상'에는 박연주,양서윤 어린이가 수상했으며 시상에는 이길우 시니어 모델이 축하했다.

'최우수상'에는 이수진,박지현 어린이가 수상했으며 시상에는 송복섭 부여군의회 의장이 축하했으며 이날 대회 '대상'에는 오유진 어린이가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시상에는 박정현 부여군수가 시상했으며 어린이들과 함께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키즈모델 선발대회 대상을 수상한 오수진 양은 눈물을 흘리면서 "관계자 언니가 상을 못받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그런데 대상 수상에 갑자기 제 이름이 나와 너무 놀라웠다"며"엄마 사랑해요"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박전현 부여군수는 대상을 시상한 자리에서" 유네스코 세계유산도시 부여를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관광객 여러분들 반갑습니다"라며"어떻게 행복하셨나요.즐거우셨나요.사실은 어르신분들 보다 아이들이 행복해야 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어린이날이 97살이 됐다.어린이가 아니라 어르신이 됐다"며"소파 방정환 선생님이 1923년 5월 5일 어린이날을 지정해 지금까지 오게됐고 어린이가 미래다.희망이다.만물이 살아나듯 봄은 희망이다"라고 축하했다.
 
   
▲ 어린이 키즈모델 대회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박 군수는 "봄나들이 축제때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모델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고 즐겁다"며"지금 이렇게 시작하지만 나중에는 대한민국을 빛내는 스타가 나올 것이라는 생각이다.기뻐서 말이 나오지 않는다"며"어린이들에게 힘들었죠,즐거웠죠. 몸도,마음도,영혼도,씩씩하게, 건강하게, 다함께 아자"라고 어린이들과 함성을 외치며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한편,즐기자! 세계유산 부소산 봄 나들이 축제가 지난 4~6일(3일간) 유네스코 세계유산 도시인 충남 부여군 관북리유적과 부소산 일원에서 진행되면서 이곳을 찾은 관광객과 군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사회자는 정현우,이수아 아나운서가 진행했으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오는 8월 15일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되는 국제 키즈모델 출전권을 부상으로 전달됐다.

안기한 기자  ag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기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