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지방의회
영등포구의회, ‘2019년 서울시 구의회의원 한마음체육대회’ 참가
  • 황혜빈 기자
  • 승인 2019.05.11 08:59
  • 입력 2019.05.11 08:59
  • 댓글 0
   
▲ 체육대회에 참가한 윤준용 의장(가운데)과 의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영등포구의회)

[시민일보=황혜빈 기자] 서울 영등포구의회(의장 윤준용)는 최근 안양천 둔치 축구장(구로구 소재)에서 열린 ‘2019년 서울시 구의회의원 한마음체육대회’에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본 행사는 서울시 구의회의장협의회 주관으로 서울시 25개 자치구의회 의원들의 단합과 유대강화를 위해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시 구의회의장협의회 김병진 회장(강서구의회 의장)과 박칠성 사무총장(구로구의회 의장), 윤준용 영등포구의회 의장,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을 비롯해 각 자치구 의원, 구의회 직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외에도 국회의원과 구청장, 서울시의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했다.

대회는 권역별 5개팀으로 나눠 ▲선수단 입장식 ▲개회식 ▲축구(승부차기), 족구,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한마음 공던지기, 계주 등 체육경기 ▲의원 노래자랑 ▲시상 및 폐회식 등으로 진행됐다.

의원들은 도전팀(양천·강서·구로·금천·영등포)에 소속돼 참여했으며, 대회 각 종목에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해 임하고 한마음으로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는 등 협동 정신과 단결된 모습을 보였다.

특히 구의회가 속한 도전팀은 ‘노력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윤 의장은 “이번 한마음체육대회가 각 자치구 의원들 간 결속력을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영등포구의회에서도 결속과 협동정신을 바탕으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미래팀(동작·서초·강남·송파·강동)의 우승으로 성대하게 막을 내렸다.

황혜빈 기자  hhyeb@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