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생활
커피프렌차이즈 카페루앤비, 충남 청양 신아농장과 업무협약(MOU) 체결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9.05.15 13:46
  • 입력 2019.05.15 13:46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카페루앤비’가 신아농장과 양사의 공동번영과 우호증진의 목적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카페루앤비’의 이용숙 대표는 신아농장 구경희 대표와 함께한 자리에서 금번 MOU 체결로 더 좋은 원자재를 공급받아 미세먼지로 인한 호흡기 질환에 좋은 맥문동차 등 더 건강한 음료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신아농장’은 외지인의 접근성이 떨어지는 지역의 우수한 특산품을 발굴해 상품으로 개발하고 유통하는 업체로,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를 이롭게 하는 건강한 먹거리를 공급하고 있다.

알이 굵고 품질이 뛰어난 청양 맥문동을 로스팅 방식으로 잘 볶아 원재료의 맛과 향이 풍부한 볶은 맥문동과 티백형태의 맥문동티, 맥문동가루, 구기자차 등을 공급하고 있다.
 
   
 4월 중하순부터 수확에 들어가는 청양맥문동은 전국 최대의 맥문동 생산량(70%)을 자랑하며 인삼에 들어있는 사포닌을 함유해 폐결핵이나 만성기관지염, 인후염에 효험이 있다. 특히 여러 매체를 통해 봄철 황사와 차량 배기가스로 인한 미세먼지 증상 완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6년, 2017년, 2018년도까지 3년간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된 ‘카페루앤비’는 커피 전문가들이 만든 카페 프랜차이즈로,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커피를 저가로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커피전문점이다. 현재 미세먼지에 좋은 맥문동차를 메뉴로 개발해 ‘카페 루앤비’ 전 지점에서 호황리에 판매 중이다.

커피우수프랜차이즈 ‘카페루앤비’는 소자본 카페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들에게 저렴한 창업비용과 한시적으로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로열티 면제, 인테리어 자율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초보 창업자에겐 매장운영, 음료제조, 서비스 교육을 체계적으로 진행 원활한 운영을 돕고 있다.

특히 본사의 ‘5無 정책’에 따라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로열티’를 일시적 면제 중이며, 인테리어도 자체 시공토록 해 점주가 소자본으로 커피프렌차이즈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카페창업 관련 문의는 ‘카페루앤비’ 본사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