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
려(呂), 자양윤모 출시 10주년 기념 6월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
  • 황혜빈 기자
  • 승인 2019.05.15 16:20
  • 입력 2019.05.15 16:20
  • 댓글 0
   
[시민일보=황혜빈 기자] 대한민국 대표 탈모 샴푸 브랜드 려(呂)가 자양윤모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 한 달 동안 배우 이하늬씨와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려 자양윤모 ‘빠짐없는’ 특별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별 기획세트는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으로,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400ml) 본품 ▲탈모증상케어 샴푸 힘없는 모발용(180ml) 증정품 ▲탈모증상케어 모근영양 진액에센스(3ml) 증정품 등으로 구성됐다.

사용 시 탈모증상은 물론 뿌리볼륨까지 케어할 수 있다.

기획세트에 포함된 쿠폰의 무작위 숫자로 오는 6월30일까지 응모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7월 초 이하늬 씨가 직접 추첨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7월 중으로 장마철 인기 가전인 스타일러와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푸짐한 경품을 순차 배송한다.

한편 려(呂)는 앞선 13일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 힘없는 모발용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 ‘힘없는 모발용’은 인삼에서 찾은 탈모 케어 기술인 진센엑스™(GinsenEX™)로 두피와 모발의 이상 신호를 잡아내 모근은 보호하고 탈모증상은 완화한다.

특히 힘 없고 처진 모발을 뿌리쪽부터 세우는 볼륨케어 특허출원기술, 뿌리볼류머™를 적용해 납작한 정수리 모발에 풍성한 볼륨감을 제공하는 등 복합적인 탈모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뿌리부터 열매까지, 인삼의 전초 추출물과 석류 추출물, 잇꽃씨 오일 등 한방 성분이 담겨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며, 작약꽃과 장미꽃, 은방울꽃 향이 느껴지는 은은한 오리엔탈 블룸향으로 한방 향을 선호하지 않는 고객들도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다.

실리콘 오일과 광물성 오일, 동물성 원료, 합성 색소, 트레에탄올아민 등 5가지 성분은 첨가하지 않았다.

려(呂) 자양윤모 탈모증상케어 샴푸 힘없는 모발용(400ml)은 전국의 대형 할인점과 슈퍼마켓,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날 수 있다.

황혜빈 기자  hhyeb@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