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생활
럭스서비스, 1인 실속 창업아이템으로 스팀세차창업 1:1 밀착교육 진행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9.05.17 15:35
  • 입력 2019.05.17 15:35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럭스서비스 대구 수성구 본사(대표 최동화)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매장관리 및 스팀세차기술 등 창업 교육에 주력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럭스서비스는 최근까지 실시하였던 스팀세차, 가죽시트코팅, 실내크리닝, 라이트복원, 에바크리닝, 광택, 유리막코팅, 미백세차 등의 기술을 좀 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기술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럭스서비스 지도 및 교육의 경우 1:1 지도로 이루어지며, 창업 뒤에도 정기적으로 운영활성화교육, 장비교육, 기술교육을 무상으로 교육 받을 수 있다.    
     
럭스서비스 최동화 대표는 “누구든 할 수 있는 기술, 비싼 약품으로 고단가 작업 하는 것이 아니라, 가성비를 생각하며 수준 있는 기술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프렌차이즈의 외양에 치중하는게 아닌 실력 있는 기술자를 양성하고 실속 있는 기술을 전수하는데 집중하고 있고 창업자들이 이익률이 높아질 수 있도록 아낌없이 기술전수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내크리닝 경우, 약품 브랜드가 아니라 어떻게 청소 되느냐에 집중하며 아무리 좋은 약품이라 하더라도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은 약품이라면 절대 사용하지 않으며, 질 좋은 약품, 고급 세척장비들로 작업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창업 뒤에는 본사에서 약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도 다른 스팀세차 프렌차이즈들과 차이점을 보인다.    
     
스팀세차창업 뒤에는 1:1밀착교육을 받을 수 있고 기술, 고객 만족 서비스까지 꼼꼼히 교육 받을 수 있는데, 교육이 부족한 경우에는 지속적으로 연장 교육을 실시하며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럭스서비스는 차량 내외장 관리 전문점으로 차를 청소한다는 개념을 넘어서 양질의 서비스와 내외장 케어 서비스, 고객 만족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전문적으로 스팀세차창업교육 및 사후 지원을 하여 체인점주들과 상생하며 소통하는 경영을 지향한다.    
     
또한 지난해 스팀세차창업 브랜드 럭스서비스는 사회적 나눔 및 봉사 일환으로 국민 안전과 치안을 위해 희생하는 경찰, 경찰가족 복지증진을 위해 경찰청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으며, 경찰청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경찰 공무원증이나 재직증명서를 지참하여 럭스서비스 전국 지점 방문 시 모든 서비스 20% 할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럭스서비스는 전국 대구 수성본점 외에 부산, 경산, 안동 등 총 10개 지점을 두고 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