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생활
웨딩 컨설팅 서비스 '웨딩앤캐시' 5월 런칭... 결혼식장 추천 웨딩 준비시 페이백과 할인 제공
  • 김민혜 기자
  • 승인 2019.05.17 16:20
  • 입력 2019.05.17 16:20
  • 댓글 0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예비부부의 결혼준비를 20년간 도와온 웨딩 전문 업체 더블유이노베이션이 새로운 웨딩 컨설팅 서비스 브랜드 '웨딩앤캐시'를 5월 런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웨딩앤캐시는 결혼준비 비용을 합리적으로 줄여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안하는 웨딩 컨설팅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저렴한 할인가로 웨딩 업체별 가격 정보 비교 확인, 웨딩 업체 계약 시 지출된 비용의 최대 10%를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페이백 등 기존 업체에는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웨딩앤캐시의 가장 인기 많은 서비스는 크게 두 가지로 오직 웨딩앤캐시에서만 제공하는 ‘웨딩홀 비공개 할인 받기’와 ‘스드메 원가 확인하기’이다.

‘웨딩홀 비공개 할인 받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웨딩앤캐시에서 예비부부가 원하는 상세조건을 체크하여 조건에 맞는 웨딩홀을 추천받아 여느 컨설팅 업체에서 제공하는 예식장의 기본 할인가를 기본으로 추가적인 비공개 할인 비용을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로 신청 방법은 웨딩앤캐시 사이트에서 궁금한 웨딩홀을 찜한 뒤 문의버튼을 누르면 많은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스드메 원가 확인하기’ 또한 웨딩홀과 동일하게, 희망하는 업체를 조건에 맞게 클릭하여 추천리스트에 뜨는 희망하는 업체에 문의하면 원가 공개와 함께 친절한 1:1맞춤 상담안내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아울러 예물, 혼수, 허니문 등 결혼준비에서 빠질 수 없는 모든 분야에서 최저가 및 이벤트 할인가, 10% 현금 페이백까지 다양한 방법과 각도에서 할인과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웨딩앤캐시 관계자는 ”기존 웨딩 업계가 가지고 있는 불투명한 가격 정보에 대한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업계 유일하게 웨딩홀과 스드메의 원가공개로 예비부부의 큰 부담을 차지하는 결혼비용을 거품없이 확 줄여주는 서비스를 런칭하게 되었다. 투명하고 합리적인 원가공개를 통한 할인으로 기존 업계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바꿀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민혜 기자  kmh@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