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부동산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견본주택 이달 24일 개관
  • 김정수 기자
  • 승인 2019.05.21 12:04
  • 입력 2019.05.21 12:04
  • 댓글 0
동탄2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구역 내 49층 주거복합단지 
아파트 183가구, 오피스텔 283실, 오피스 및 판매시설 분양

 
   
▲ 삼정건설(주),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투시도
 [화성=김정수 기자]삼정건설㈜ (대표이사 이기환) 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967-777 일원에 짓는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견본주택을 이달 24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는 지하 4층 ~ 지상 최고 49층의 2개 동 규모다. 전용면적 81㎡ ~ 113㎡의 아파트 183가구와 전용면적 22㎡ ~ 47㎡의 오피스텔 283실, 오피스 및 판매시설로 구성된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는 동탄2신도시 내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에 들어선다.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는 동탄역을 중심으로 글로벌기업 및 호텔 등 업무 · 문화 · 상업시설이 집중적으로 들어서는 동탄2신도시 특별계획구역이다. 이밖에도 롯데몰 등 근생시설, 공원 · 초등학교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생활 및 교육환경은 지속적으로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는 사통팔달 광역 도로망과 고속철도 등 양질의 교통환경을 갖췄다. 기흥동탄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며 동탄분기점을 거쳐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인근에 위치한 동탄역 SRT를 통해 수서역까지 약 16분, 향후 GTX-A노선 개통 시 삼성역까지 약 20분 만에 도달할 수 있다. 아울러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개발도 예정돼 있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는 우수한 교통환경을 바탕으로 직주근접 특성이 돋보이는 단지다. 인근 동탄테크노밸리 고용인원 약 10만명, 삼성전자 화성 · 기흥 캠퍼스, 수원디지털시티 등 약 6만7000여명의 삼성전자 임직원 수요 등 잠재적 수요는 20만명 규모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 함께 조성되는 오피스텔과 오피스, 상업시설 역시 입지로 인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업무시설 밀집지역에 들어서는 만큼 임차수요는 풍부할 전망이다.

교육 및 문화 · 생활편의시설 등 주거 인프라 역시 우수하다. 도보 거리 내에 동탄 · 치동초, 이산중, 이산고가 위치한다. 백화점 · 영화관 · 마트 등이 들어서는 롯데몰, 동탄역 컨벤션센터가 인근에 조성되면 주거 인프라가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쾌적한 자연환경도 장점이다. 단지 서쪽으로 동탄여울공원과 오산천이 위치해 수변 · 녹지 조망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고 (일부 가구) 남측에도 공원 조성이 계획돼 있다. 최고 49층 높이에서 확보 가능한 우수한 조망은 물론, 생활체육 및 여가선용 환경까지 갖춰 여기에 주목하는 수요자들도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는 부산 지역에서 40여년간 노하우와 명성을 쌓아온 삼정그린코아 브랜드의 수도권 시장 본격 진출을 알리는 사업이다. 삼정건설㈜은 자체적으로 생활품질연구소를 설립하고 품질향상 R&D에 심혈을 기울여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주거공간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주형 분양소장은 “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는 삼성전자를 비롯, 다수의 기업체 종사자 수요가 몰리는 동탄2신도시 중심부에 들어서는 49층 규모의 랜드마크급 주거복합단지” 라며, “빼어난 교통 및 자연환경에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설계까지 갖춰, 청약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밝혔다.

‘동탄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 (신분당선 동천역 2번출구 방면) 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10월 예정이다.

김정수 기자  kjs@siminilbo.co.kr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HOT 연예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