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사는 전국의 지방공기업 368개 기관 대상으로 이용고객에게 전화와 면접조사를 통해 이루어진 것으로 전국368개 평가대상기관에서 종합13위, 경기도 내 시설관리공단에서 2위를 차지하는 결과를 얻었다.
분야별 점수로는 서비스 환경 90.05점, 서비스과정90.21점, 서비스결과90.38점, 사회적 만족90.30점, 전반적 만족도90.55점으로 전 분야에서 고른 점수를 받았다.
그간 공단은 이용고객 자체만족도 조사 실시, 고객모니터운영, 시민운영위원회 운영, 부서별 친절교육 실시 등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해왔다. 또한, 친절결의대회, 업무유형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친절교육 실시 등 친절행정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최갑선 이사장은 “이번 결과는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준 직원들의 적극적인 서비스가 잘 반영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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