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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시시설관리공단, 2년 연속 고객만족도 고득점 상위기관 선정전국 지방공기업 368개 기관 중13위, 경기도 내 시설관리공단 중 2위 달성
  • 오왕석 기자
  • 승인 2019.05.21 15:49
  • 입력 2019.05.21 1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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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오왕석 기자]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은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19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0.35점을 받아 2년 연속 90점 이상 고득점 상위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전국의 지방공기업 368개 기관 대상으로 이용고객에게 전화와 면접조사를 통해 이루어진 것으로 전국368개 평가대상기관에서 종합13위, 경기도 내 시설관리공단에서 2위를 차지하는 결과를 얻었다.

분야별 점수로는 서비스 환경 90.05점, 서비스과정90.21점, 서비스결과90.38점, 사회적 만족90.30점, 전반적 만족도90.55점으로 전 분야에서 고른 점수를 받았다.

그간 공단은 이용고객 자체만족도 조사 실시, 고객모니터운영, 시민운영위원회 운영, 부서별 친절교육 실시 등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해왔다. 또한, 친절결의대회, 업무유형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친절교육 실시 등 친절행정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최갑선 이사장은 “이번 결과는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준 직원들의 적극적인 서비스가 잘 반영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왕석 기자  ows@simin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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