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플라코스메틱 ‘2019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 참가 … 글로벌 브랜드 입지 강화

고수현 / 기사승인 : 2019-05-30 13:42: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이디병원 화장품,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이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된 “2019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 2019)”에 대규모 부스로 참가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각국 바이어와 파트너쉽을 강화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올해로 24회째를 맞이한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CEB)’는 ‘홍콩 코스모프로프’,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와 더불어 아시아 3대 뷰티 박람회로 손꼽힌다. 이번 박람회에는 전 세계 3,600여개 브랜드와 41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참여한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아이디에이지(ID.AZ) 플러스 마이너스 핏러 시리즈와 더마스틱 라인 등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자유롭게 체험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세계 곳곳에서 전시장을 찾은 바이어와 왕홍,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박람회 동안 플러스 마이너스 플라코스메틱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꺼지고 그늘진 얼굴에 도움을 주는 ‘아이디에이지 페이스핏 티 핏러 앰플’, 늘어진 이중턱을 날렵하게 관리해주는 ‘아이디에이지 페이스핏 브이 핏러 앰플’ 이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외에도 박람회 3일 내내 끊임없이 박람회장을 찾은 중국의 유명 인플루언서 ‘왕홍’들은 ‘아이디에이지 페이스핏 립 핏러’를 직접 박람회 현장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새초롬한 입술에 즉각적인 플럼핑효과를 선보이며 중국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 브랜드 관계자는 “실체가 있는 메디컬 브랜드 파워와 제품력으로 현재 중국을 비롯하여 미국, 캐나다, 일본,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12개 국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행보에 큰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